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지금 신작 나오는 길티기어가 가장 가능성 높아보이긴해 상자새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2021-06-10 01:22:59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9013 개 챙녀처럼 여기저기 팔려다니기도 했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대형ip가 게임이란 얘기는 없었지? [2] 눈꽃 2021.06.10 88 0 건 기간 3개월로 늘어나면 챌1도 볼수있을까? [2] 개구리맛사탕 2021.06.10 62 0 사실 콜라보는없는거임!! [1] MushLemon 2021.06.10 51 0 솔직히 콜라보 월희였으면 좋겠음 [1] westyoon 2021.06.10 59 0 시발 비숍 왜뽑았지 [1] ddalddal 2021.06.10 93 0 나 길티기어 뭐하는 게임인지도 모름 [1] 청안아이 2021.06.10 70 0 콜라보 딱 들 켰 다!!! [1] 상자새끼 2021.06.10 113 -1 일단 대형IP인 시점에서 클저는 제외임 [1] 평생흑우 2021.06.10 479 0 내일에는 콜라보 발표하겠지? [4] 토깡이 2021.06.10 110 0 길티기어 아니면 클로저스 둘중하나인건 확실한듯 [4] 키쎈 2021.06.10 106 0 선생님들 리세계 좀 봐주세요 [11] 기무라횬타이 2021.06.10 176 0 킹콘 너무 귀엽고 실용적이야 [8] EightPartyDamn 2021.06.10 94 0 근데 ㄹㅇ 상상도 못할 정도의 대형 ip인거 아님? [4] ㅇㅇ 2021.06.10 125 0 오하요없이 전당5 풀오토돌리는건 고인물아님 [2] MushLemon 2021.06.10 117 0 이디스 진짜 너무 꼴려 [1] 상자새끼 2021.06.10 90 1 근데 진짜 콜라보 뭔지 궁금해 미칠 것 같음 [6] 청안아이 2021.06.10 103 0 어디서 뭐 타는냄새 안나냐 [6] 평생흑우 2021.06.10 151 0 전당5일동안 안돌았는데 [4] MushLemon 2021.06.10 102 0 난 개인적으로 붕괴 가능성 보고있음 [2] 엘빅이 2021.06.10 118 0 이번주 무지성 시그마리더 많아서 꿀잼임 청안아이 2021.06.10 90 0 ㅋㅋㅋ저거 기사 놀리는거같음 [13]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195 1 건틀렛 그마놈들 죄다 시그마 엔터 돌려서 걍 다시 공익 넣음 [5] Edge 2021.06.10 188 0 제2의나라 보니 한국게임계는 다른건 다 모르겠고 [2] 쉭이 2021.06.10 145 0 근데 지금 신작 나오는 길티기어가 가장 가능성 높아보이긴해 상자새끼 2021.06.10 58 0 나이엘 안 쓰는 사람 찾기 힘들던데 ㅈㅈ 2021.06.10 97 0 아니 클저 콜라보여봐! [7] 청안아이 2021.06.10 128 -2 방볶음 콜라보는 좀... 레드라이더 2021.06.10 88 0 샤오린 영화찍엇네 [4] 똥겜전문가 2021.06.10 142 0 대형 ip니까 블레이블루 길티기어 겠노 ㅋㅋ 키쎈 2021.06.10 49 0 딸내미 궁 3번정도 쓰니까 자연사 하네 극한의가능충 2021.06.10 68 0 건틀렛 3패하니까 80점깎였음 [4] 보미눈나 2021.06.10 105 0 나이엘단 모집함 [12] HeyHo 2021.06.10 130 8 걍 무넌하게 블블도 좋을거같은데 뉴비는애기야 2021.06.10 59 1 콜라보 클로저스라고 생각하자 토깡이 2021.06.10 74 0 전당5 오토에서 훠훠 뺏는데 돌아감 [1] ㅈㅈ 2021.06.10 82 0 건포 시즌무기 지금사도되나요 [4] 꼰닢 2021.06.10 74 0 해왕성아 숙제 해왕성????? [7] Danzka 2021.06.10 146 -2 각힐 + 스커덱이 미니 잘잡음 주블 2021.06.10 55 0 클저 콜라보이길 바라는 사람은 나밖에 없우? [16] 청안아이 2021.06.10 159 -7 근데 스비입장에선 리타 상향 되게 조심스럽긴 함 [4] 밍기적밍기적 2021.06.10 155 0 4-8 안되네 ㅅㅂ ㅋㅋㅋㅋ [8] 광고보고옴 2021.06.10 123 0 페그오나 월희나 해주면 진짜 주화한트럭에 커스텀내가다사준다 ㄹㅇ [3] 엘리 2021.06.10 92 0 스비는 건 편성에 각성 하나만 넣게 패치해라!!! 평생흑우 2021.06.10 62 0 카사 뱅드림 콜라보 [1] 적쿵 2021.06.10 123 0 이쪽세계 미래전은 망했으니 이면세계 미래전으로 간다 [1] 쉭이 2021.06.10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1: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