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땅계로 찍먹해보니 재밌어서 계속할려는데 솔직히 좆뉴비라 머가 좋은지 감이 잘 안와서


여기 글 뒤지다가 추천하는 리세계있길래 저거 살려는데 쭝꿔한테 문의넣었더니 800위안이라는데


리세계 자체는 ㄱㅊ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