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메이즈&고르디 스충셋 1셋정도는 킵할만하지?? 조시커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6-10 01:31:00 수정일 2021-06-10 01:31:28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9306 현재로선 시그마 전장급이긴하지만나중에 어캐될지모르는일아인교~ 호라이즌딱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네모네모 2021-06-10 01:31:23 ㅇㅇ 펼쳐보기▼ 조시커맨 2021-06-10 01:32:50 청안아이 2021-06-10 01:31:25 스충 공속 치피는 한셋정도는 존버해야지 펼쳐보기▼ 조시커맨 2021-06-10 01:33:25 치피는뭐 초전도때매 킵할생각을안했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ㄹㅇ 길티는 아닐꺼 같음 ㅋㅋㅋ [2] ㅇㅇ 2021.06.10 99 0 디피블레이즈 누구누구쓰지? [1] 냉동무 2021.06.10 94 0 대형 IP라는거 솔직히 [4]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128 0 근데 길티기어가 초장수 ( 맞음 ) 거대 ip ( 맞음 ) 이긴 함 [2] 키쎈 2021.06.10 122 0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3] ㅇㅇ 2021.06.10 113 0 제2의나라 여캐 모델링 [9] 쉭이 2021.06.10 852 -1 솔옵빠 갓직히 멋있음 Ludovicus 2021.06.10 59 0 격전 덱 구성좀 도와주라 [7] eca 2021.06.10 99 0 콜라보 블루아카였음 좋겠다 눈꽃 2021.06.10 83 0 형들 서윤 유나 이렇게 우선 탬 주면대? [7] 밥먹고파 2021.06.10 118 -1 콜라보 월희각인 합리적 이유 [4] 평생흑우 2021.06.10 160 1 롤이랑콜라보하면좋겠다 [2] MushLemon 2021.06.10 72 0 클져 5인이면 검은양팀밖에 생각안남.. [6] 베론 2021.06.10 101 0 대형ip란 말에 속지마셈 [3] 유미랑이 2021.06.10 193 0 초대형 ip인 와우 콜라보 어떻냐 [5] ㅇㅇ 2021.06.10 115 0 사실 콜라보는 이제는 [3] 상자새끼 2021.06.10 154 0 챌린지 5트후 빡쳐사 튜바 900개 다씀 광고보고옴 2021.06.10 93 0 진짜 고라니 뜰때까지 안알려주나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128 0 길티 콜라보하면 옆동네 황소개구리 시절밖에 생각 안나는데 [2] 순애가낭만이다 2021.06.10 81 0 허밍 좀더 뿌렸으면 좋겠다 [1] 독호메 2021.06.10 51 0 ✋질문 리세계 질문좀 [2] 빤쓰 2021.06.10 89 0 넥슨이 마블에 아예 커넥션 없는건아님 레드라이더 2021.06.10 95 0 근데 길티 같은거 콜라보해도 좆같을텐데 [6] 엘빅이 2021.06.10 133 0 메카닉 메이즈&고르디 스충셋 1셋정도는 킵할만하지?? [4] 조시커맨 2021.06.10 126 0 이터니움이 복사가 된다고! [3] 역시난 2021.06.10 93 0 대형 IP 게임? [5] 평생흑우 2021.06.10 147 0 대형ip가 게임이란 얘기는 없었지? [2] 눈꽃 2021.06.10 88 0 건 기간 3개월로 늘어나면 챌1도 볼수있을까? [2] 개구리맛사탕 2021.06.10 62 0 사실 콜라보는없는거임!! [1] MushLemon 2021.06.10 51 0 솔직히 콜라보 월희였으면 좋겠음 [1] westyoon 2021.06.10 59 0 시발 비숍 왜뽑았지 [1] ddalddal 2021.06.10 93 0 나 길티기어 뭐하는 게임인지도 모름 [1] 청안아이 2021.06.10 70 0 콜라보 딱 들 켰 다!!! [1] 상자새끼 2021.06.10 114 -1 일단 대형IP인 시점에서 클저는 제외임 [1] 평생흑우 2021.06.10 479 0 내일에는 콜라보 발표하겠지? [4] 토깡이 2021.06.10 110 0 길티기어 아니면 클로저스 둘중하나인건 확실한듯 [4] 키쎈 2021.06.10 106 0 선생님들 리세계 좀 봐주세요 [11] 기무라횬타이 2021.06.10 177 0 킹콘 너무 귀엽고 실용적이야 [8] EightPartyDamn 2021.06.10 94 0 근데 ㄹㅇ 상상도 못할 정도의 대형 ip인거 아님? [4] ㅇㅇ 2021.06.10 125 0 오하요없이 전당5 풀오토돌리는건 고인물아님 [2] MushLemon 2021.06.10 117 0 이디스 진짜 너무 꼴려 [1] 상자새끼 2021.06.10 90 1 근데 진짜 콜라보 뭔지 궁금해 미칠 것 같음 [6] 청안아이 2021.06.10 103 0 어디서 뭐 타는냄새 안나냐 [6] 평생흑우 2021.06.10 151 0 전당5일동안 안돌았는데 [4] MushLemon 2021.06.10 102 0 난 개인적으로 붕괴 가능성 보고있음 [2] 엘빅이 2021.06.10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1: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