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6-10 01:36:07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9487 ssr 에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눈꽃 2021-06-10 01:36:52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01:37:51 조엘은 머리가 터져서 못 나와요 ㅠㅠ 펼쳐보기▼ 쉭이 2021-06-10 01:39:07 궁극기 이름 홀인원이겠네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다들 콜라보가 게임 IP일거라 생각하는거지? [7] 쉭이 2021.06.10 186 1 그래서 엔바고 언제 풀리냐고 [1] 미야 2021.06.10 146 0 길티기어가 콜라보창녀라 그롷지 [1] 무무무 2021.06.10 134 1 근데 솔직히 길티가 딱히 나쁜건 아님 ㅋㅋ ㅇㅇ 2021.06.10 78 0 ✋질문 킹 템 뭐줌?? [3]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1.06.10 96 0 온라인겜이면 상대방도 콜라보 미리 말해주지 않았으려나 [1]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81 0 대형IP 리니지와 콜라보 [2] 레드라이더 2021.06.10 120 0 구인/구직 너만 오면 됨! [2] 역시난 2021.06.10 156 0 건틀렛 이건 무슨 뜻일까 [7] 프룸 2021.06.10 175 0 근데 이면세계 나오는게 뭐가 있지? [3] ㅇㅇ 2021.06.10 100 0 콜라보 스타일리는 없겠지만 만약 하면 어떨것 같냐 [2] 카시오페 2021.06.10 121 -1 근데 길티기어 이미지 나쁜거 뻔히 알거고 [9] 엘빅이 2021.06.10 171 -1 명함 존나많은데 R 강화이식 맥여도 됨? [2] 스토크시티 2021.06.10 83 0 챈떡뭐? [1] Lucianick 2021.06.10 84 0 와 맞네 이번 길티신작 한글더빙하니까 카사콜라보하면 더빙캐로 나올듯 [2] 키쎈 2021.06.10 116 0 다음주에 에이미 나오는건가 ㅇㅇ 2021.06.10 82 0 클저 콜라보라도 얘네 나오면 지를듯 나이트바라기 2021.06.10 295 0 콜라보 블루아카임 [2] ㅈㅈ 2021.06.10 126 0 그런데 솔직히 월희 콜라보하면 200까지 무지성으로 지를 준비 됨 [1] 평생흑우 2021.06.10 97 0 근데 ㄹㅇ 길티는 아닐꺼 같음 ㅋㅋㅋ [2] ㅇㅇ 2021.06.10 99 0 디피블레이즈 누구누구쓰지? [1] 냉동무 2021.06.10 94 0 대형 IP라는거 솔직히 [4]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128 0 근데 길티기어가 초장수 ( 맞음 ) 거대 ip ( 맞음 ) 이긴 함 [2] 키쎈 2021.06.10 122 0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3] ㅇㅇ 2021.06.10 112 0 제2의나라 여캐 모델링 [9] 쉭이 2021.06.10 852 -1 솔옵빠 갓직히 멋있음 Ludovicus 2021.06.10 59 0 격전 덱 구성좀 도와주라 [7] eca 2021.06.10 99 0 콜라보 블루아카였음 좋겠다 눈꽃 2021.06.10 83 0 형들 서윤 유나 이렇게 우선 탬 주면대? [7] 밥먹고파 2021.06.10 118 -1 콜라보 월희각인 합리적 이유 [4] 평생흑우 2021.06.10 160 1 롤이랑콜라보하면좋겠다 [2] MushLemon 2021.06.10 72 0 클져 5인이면 검은양팀밖에 생각안남.. [6] 베론 2021.06.10 101 0 대형ip란 말에 속지마셈 [3] 유미랑이 2021.06.10 193 0 초대형 ip인 와우 콜라보 어떻냐 [5] ㅇㅇ 2021.06.10 115 0 사실 콜라보는 이제는 [3] 상자새끼 2021.06.10 154 0 챌린지 5트후 빡쳐사 튜바 900개 다씀 광고보고옴 2021.06.10 93 0 진짜 고라니 뜰때까지 안알려주나 [4]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128 0 길티 콜라보하면 옆동네 황소개구리 시절밖에 생각 안나는데 [2] 순애가낭만이다 2021.06.10 81 0 허밍 좀더 뿌렸으면 좋겠다 [1] 독호메 2021.06.10 51 0 ✋질문 리세계 질문좀 [2] 빤쓰 2021.06.10 89 0 넥슨이 마블에 아예 커넥션 없는건아님 레드라이더 2021.06.10 95 0 근데 길티 같은거 콜라보해도 좆같을텐데 [6] 엘빅이 2021.06.10 133 0 메카닉 메이즈&고르디 스충셋 1셋정도는 킵할만하지?? [4] 조시커맨 2021.06.10 126 0 이터니움이 복사가 된다고! [3] 역시난 2021.06.10 93 0 대형 IP 게임? [5] 평생흑우 2021.06.10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1: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