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챈떡뭐?
Luciani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2021-06-10 01:39:17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9604


공유
댓글 [1]
극한의가능충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6-10 01:39:45
나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주화로 뽑으라네? [10]
      똠양꿍새우팍팍  2021.06.10 192 0
      콜라보하면 카사 유저수 최소 1000만 느는겜 [7]
      Lucianick  2021.06.10 916 2
      ✋질문 격전 뭔가 문제가 있다 [7]
      광고보고옴  2021.06.10 148 0
      근데 대형 ip에 이면세계 있는 현판이라 생각하면 [3]
      상자새끼  2021.06.10 156 0
      창작 주시영 그리는 중인데..... [18]
      Aa  2021.06.10 802 27
      괜히 '대형'이라고 해서 자꾸 기대하게 만드노 [1]
      독호메  2021.06.10 91 0
      오늘은 목요일 [8]
      OrangeTree  2021.06.10 98 0
      길티 팬 많아도 결국 카사 유입이 없잖아
      ㅈㅈ  2021.06.10 110 0
      황소메구리 싫어요
      눈꽃  2021.06.10 95 0
      길티는 그래도 운영으로 조진거 아닌데 [1]
      ㅇㅁ  2021.06.10 99 0
      왜 다들 콜라보가 게임 IP일거라 생각하는거지? [7]
      쉭이  2021.06.10 186 1
      그래서 엔바고 언제 풀리냐고 [1]
      미야  2021.06.10 146 0
      길티기어가 콜라보창녀라 그롷지 [1]
      무무무  2021.06.10 134 1
      근데 솔직히 길티가 딱히 나쁜건 아님 ㅋㅋ
      ㅇㅇ  2021.06.10 78 0
      ✋질문 킹 템 뭐줌?? [3]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1.06.10 96 0
      온라인겜이면 상대방도 콜라보 미리 말해주지 않았으려나 [1]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80 0
      대형IP 리니지와 콜라보 [2]
      레드라이더  2021.06.10 120 0
      구인/구직 너만 오면 됨! [2]
      역시난  2021.06.10 155 0
      건틀렛 이건 무슨 뜻일까 [7]
      프룸  2021.06.10 174 0
      근데 이면세계 나오는게 뭐가 있지? [3]
      ㅇㅇ  2021.06.10 99 0
      콜라보 스타일리는 없겠지만 만약 하면 어떨것 같냐 [2]
      카시오페  2021.06.10 121 -1
      근데 길티기어 이미지 나쁜거 뻔히 알거고 [9]
      엘빅이  2021.06.10 171 -1
      명함 존나많은데 R 강화이식 맥여도 됨? [2]
      스토크시티  2021.06.10 83 0
      챈떡뭐? [1]
      Lucianick  2021.06.10 83 0
      와 맞네 이번 길티신작 한글더빙하니까 카사콜라보하면 더빙캐로 나올듯 [2]
      키쎈  2021.06.10 116 0
      다음주에 에이미 나오는건가
      ㅇㅇ  2021.06.10 82 0
      클저 콜라보라도 얘네 나오면 지를듯
      나이트바라기  2021.06.10 295 0
      콜라보 블루아카임 [2]
      ㅈㅈ  2021.06.10 126 0
      그런데 솔직히 월희 콜라보하면 200까지 무지성으로 지를 준비 됨 [1]
      평생흑우  2021.06.10 97 0
      근데 ㄹㅇ 길티는 아닐꺼 같음 ㅋㅋㅋ [2]
      ㅇㅇ  2021.06.10 99 0
      디피블레이즈 누구누구쓰지? [1]
      냉동무  2021.06.10 94 0
      대형 IP라는거 솔직히 [4]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128 0
      근데 길티기어가 초장수 ( 맞음 ) 거대 ip ( 맞음 ) 이긴 함 [2]
      키쎈  2021.06.10 122 0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3]
      ㅇㅇ  2021.06.10 112 0
      제2의나라 여캐 모델링 [9]
      쉭이  2021.06.10 851 -1
      솔옵빠 갓직히 멋있음
      Ludovicus  2021.06.10 59 0
      격전 덱 구성좀 도와주라 [7]
      eca  2021.06.10 99 0
      콜라보 블루아카였음 좋겠다
      눈꽃  2021.06.10 83 0
      형들 서윤 유나 이렇게 우선 탬 주면대? [7]
      밥먹고파  2021.06.10 118 -1
      콜라보 월희각인 합리적 이유 [4]
      평생흑우  2021.06.10 160 1
      롤이랑콜라보하면좋겠다 [2]
      MushLemon  2021.06.10 71 0
      클져 5인이면 검은양팀밖에 생각안남.. [6]
      베론  2021.06.10 100 0
      대형ip란 말에 속지마셈 [3]
      유미랑이  2021.06.10 193 0
      초대형 ip인 와우 콜라보 어떻냐 [5]
      ㅇㅇ  2021.06.10 115 0
      사실 콜라보는 이제는 [3]
      상자새끼  2021.06.10 154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1-06-10 01:44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01:27 린클 프라임S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601,900원/무료) 06-22 01:25 N라이브) 삼성 공식 갤럭시 S26 울트라 512GB 자급제 SM-S948N (1,865,680원/무료) 06-21 23:03 목우촌 주부9단 살코기햄 1KG+1KG (총2개) (18,320원/무료) 06-22 00:56 햇반 윤기가득 쌀밥 210g 33개 + 잡곡밥 210g 3개 (34,490원/무료) 06-22 01:22 N라이브) 삼성 공식 갤럭시 S26 울트라 1TB 자급제 SM-S948N (2,316,31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0:49 섭종 공지 해석본.txt 06-21 19:49 섭종해도 카챈은 걱정하지 마라 06-21 22:51 크아악 제이나 너 이자식 악의조직 간부주제 06-21 21:14 섭종과 리부트를 한번에 말하는건 좀 개새끼같아 06-21 20:34 데스티니 차일드의 현자가 답을 미리 알려줬네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