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챈떡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1]
극한의가능충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주화로 뽑으라네?
[10]
192
0
콜라보하면 카사 유저수 최소 1000만 느는겜
[7]
916
2
✋질문
격전 뭔가 문제가 있다
[7]
148
0
근데 대형 ip에 이면세계 있는 현판이라 생각하면
[3]
156
0
창작
주시영 그리는 중인데.....
[18]
802
27
괜히 '대형'이라고 해서 자꾸 기대하게 만드노
[1]
91
0
오늘은 목요일
[8]
98
0
길티 팬 많아도 결국 카사 유입이 없잖아
110
0
황소메구리 싫어요
95
0
길티는 그래도 운영으로 조진거 아닌데
[1]
99
0
왜 다들 콜라보가 게임 IP일거라 생각하는거지?
[7]
186
1
그래서 엔바고 언제 풀리냐고
[1]
146
0
길티기어가 콜라보창녀라 그롷지
[1]
134
1
근데 솔직히 길티가 딱히 나쁜건 아님 ㅋㅋ
78
0
✋질문
킹 템 뭐줌??
[3]
96
0
온라인겜이면 상대방도 콜라보 미리 말해주지 않았으려나
[1]
80
0
대형IP 리니지와 콜라보
[2]
120
0
구인/구직
너만 오면 됨!
[2]
155
0
건틀렛
이건 무슨 뜻일까
[7]
174
0
근데 이면세계 나오는게 뭐가 있지?
[3]
99
0
콜라보 스타일리는 없겠지만 만약 하면 어떨것 같냐
[2]
121
-1
근데 길티기어 이미지 나쁜거 뻔히 알거고
[9]
171
-1
명함 존나많은데 R 강화이식 맥여도 됨?
[2]
83
0
챈떡뭐?
[1]
83
0
와 맞네 이번 길티신작 한글더빙하니까 카사콜라보하면 더빙캐로 나올듯
[2]
116
0
다음주에 에이미 나오는건가
82
0
클저 콜라보라도 얘네 나오면 지를듯
295
0
콜라보 블루아카임
[2]
126
0
그런데 솔직히 월희 콜라보하면 200까지 무지성으로 지를 준비 됨
[1]
97
0
근데 ㄹㅇ 길티는 아닐꺼 같음 ㅋㅋㅋ
[2]
99
0
디피블레이즈 누구누구쓰지?
[1]
94
0
대형 IP라는거 솔직히
[4]
128
0
근데 길티기어가 초장수 ( 맞음 ) 거대 ip ( 맞음 ) 이긴 함
[2]
122
0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3]
112
0
제2의나라 여캐 모델링
[9]
851
-1
솔옵빠 갓직히 멋있음
59
0
격전 덱 구성좀 도와주라
[7]
99
0
콜라보 블루아카였음 좋겠다
83
0
형들 서윤 유나 이렇게 우선 탬 주면대?
[7]
118
-1
콜라보 월희각인 합리적 이유
[4]
160
1
롤이랑콜라보하면좋겠다
[2]
71
0
클져 5인이면 검은양팀밖에 생각안남..
[6]
100
0
대형ip란 말에 속지마셈
[3]
193
0
초대형 ip인 와우 콜라보 어떻냐
[5]
115
0
사실 콜라보는 이제는
[3]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