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너만 오면 됨! 역시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6-10 01:40:18 수정일 2021-06-10 01:40:25 https://arca.live/b/counterside/27899653 4일 미접 컷골드 기부만 하면 뭐든 자유!단 한명!이야 정말 자유로운 컨소인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01:41:14 골드기부하면 오르카 해도 돼나요 펼쳐보기▼ 역시난 2021-06-10 01:43:39 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엠바고땜에 힌트 주는것도 불가능인가 [3] 눈꽃 2021.06.10 88 0 ???: 유저들이 길티기어 콜라보를 원한다고? [4] ㅇㅇ 2021.06.10 137 0 격전 장비 초기화 해주나 [2] 눈물새와단또 2021.06.10 105 0 마블 콜라보 각성 레인저 아이언맨 [4] 레드라이더 2021.06.10 81 0 머든 좋으니 제발 디자인 잘 뽑힌 애면 좋겠음 암왕제군 2021.06.10 66 0 게임IP라고 하긴했음 [2] Danzka 2021.06.10 127 0 각힐 주화로 뽑으라네? [10] 똠양꿍새우팍팍 2021.06.10 192 0 콜라보하면 카사 유저수 최소 1000만 느는겜 [7] Lucianick 2021.06.10 916 2 ✋질문 격전 뭔가 문제가 있다 [7] 광고보고옴 2021.06.10 148 0 근데 대형 ip에 이면세계 있는 현판이라 생각하면 [3] 상자새끼 2021.06.10 156 0 창작 주시영 그리는 중인데..... [18] Aa 2021.06.10 802 27 괜히 '대형'이라고 해서 자꾸 기대하게 만드노 [1] 독호메 2021.06.10 91 0 오늘은 목요일 [8] OrangeTree 2021.06.10 98 0 길티 팬 많아도 결국 카사 유입이 없잖아 ㅈㅈ 2021.06.10 110 0 황소메구리 싫어요 눈꽃 2021.06.10 95 0 길티는 그래도 운영으로 조진거 아닌데 [1] ㅇㅁ 2021.06.10 99 0 왜 다들 콜라보가 게임 IP일거라 생각하는거지? [7] 쉭이 2021.06.10 186 1 그래서 엔바고 언제 풀리냐고 [1] 미야 2021.06.10 146 0 길티기어가 콜라보창녀라 그롷지 [1] 무무무 2021.06.10 134 1 근데 솔직히 길티가 딱히 나쁜건 아님 ㅋㅋ ㅇㅇ 2021.06.10 78 0 ✋질문 킹 템 뭐줌?? [3] 에써릴오버드라이브 2021.06.10 96 0 온라인겜이면 상대방도 콜라보 미리 말해주지 않았으려나 [1]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81 0 대형IP 리니지와 콜라보 [2] 레드라이더 2021.06.10 120 0 구인/구직 너만 오면 됨! [2] 역시난 2021.06.10 155 0 건틀렛 이건 무슨 뜻일까 [7] 프룸 2021.06.10 174 0 근데 이면세계 나오는게 뭐가 있지? [3] ㅇㅇ 2021.06.10 99 0 콜라보 스타일리는 없겠지만 만약 하면 어떨것 같냐 [2] 카시오페 2021.06.10 121 -1 근데 길티기어 이미지 나쁜거 뻔히 알거고 [9] 엘빅이 2021.06.10 171 -1 명함 존나많은데 R 강화이식 맥여도 됨? [2] 스토크시티 2021.06.10 83 0 챈떡뭐? [1] Lucianick 2021.06.10 84 0 와 맞네 이번 길티신작 한글더빙하니까 카사콜라보하면 더빙캐로 나올듯 [2] 키쎈 2021.06.10 116 0 다음주에 에이미 나오는건가 ㅇㅇ 2021.06.10 82 0 클저 콜라보라도 얘네 나오면 지를듯 나이트바라기 2021.06.10 295 0 콜라보 블루아카임 [2] ㅈㅈ 2021.06.10 126 0 그런데 솔직히 월희 콜라보하면 200까지 무지성으로 지를 준비 됨 [1] 평생흑우 2021.06.10 97 0 근데 ㄹㅇ 길티는 아닐꺼 같음 ㅋㅋㅋ [2] ㅇㅇ 2021.06.10 99 0 디피블레이즈 누구누구쓰지? [1] 냉동무 2021.06.10 94 0 대형 IP라는거 솔직히 [4]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128 0 근데 길티기어가 초장수 ( 맞음 ) 거대 ip ( 맞음 ) 이긴 함 [2] 키쎈 2021.06.10 122 0 콜라보 라스트 오브 어스ㅋㅋㅋ [3] ㅇㅇ 2021.06.10 112 0 제2의나라 여캐 모델링 [9] 쉭이 2021.06.10 851 -1 솔옵빠 갓직히 멋있음 Ludovicus 2021.06.10 59 0 격전 덱 구성좀 도와주라 [7] eca 2021.06.10 99 0 콜라보 블루아카였음 좋겠다 눈꽃 2021.06.10 83 0 형들 서윤 유나 이렇게 우선 탬 주면대? [7] 밥먹고파 2021.06.10 11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