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팀, 음향팀 같은 사람들만 엄청나게 갈려나가고


기획팀은 대충 리니지 BM 긁어와서 박아두고

어디서 많이본 아레나, 무한의탑 같은 컨텐츠 박아두고 끝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