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캐랑 역할 겹치는데 성능도 비슷하게 내면 될듯


기존 캐 쓸놈은 쓰고 아니면 콜라보 쓰던지..


근데 이러면 시발 안팔린다고 성능 좆박고 건틀렛 점령하면 시발 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