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신발언함 힘을숨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77 작성일 2021-06-10 02:23:32 https://arca.live/b/counterside/27901478 챈에 메카랑 솔저 스충 뜬거 올리는거 부러워 미치겠음.솔저랑 메카도 스충 쓸 곳도 엄청 많아져서 존나 필요한데나만 안 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10 02:23:50 힘을숨김 2021-06-10 02:24:19 눈꽃 2021-06-10 02:24:07 암왕제군 2021-06-10 02:24:17 타이탄이랑 스맡가이 말고 더 있어?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7:39 *수정됨 베로니카 리벳 브라우니 썬볼 시그마 펼쳐보기▼ 코포 2021-06-10 02:25:09 타이탄 시그마 스마트가이 아싸 말고 또있나..?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8:15 베로니카 리벳 브라우니 썬볼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0 02:25:23 존메 시그마 말고 누구 줌 브라우니는 걍 출격 원툴이고 건캐릭이라 대충줘도 될거같은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7:45 베로니카 리벳 브라우니 썬볼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0 02:28:22 베로니카랑 리벳은 전당이 훨씬 좋자나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8:41 스충이 더 좋을텐데?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9:03 베로니카는 평타로 딜하기보단 스킬로 딜하는애라 걔 불사되면 특수기에 고정피해박혀서 스충 박으면 불사도중에 특수기 2번 쓰지않음?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0 02:29:43 그거 특수기 2번 쓰는거보다 걍 스커 피해 같은거 쥐어주는게 더 좋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9:56 메이즈에도 스피 있다 게이야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32:16 그리고 베로니카 PvE가면 뒤질일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서 스킬뽕으로만 딜해도 될거같은데. PvP는 솔직히 메이즈 압승같고 펼쳐보기▼ 제이크 2021-06-10 02:34:58 난 모르겟다~ 리벳은 업 아니면 체급 딸려서 비주류고 베로니카는 필수 주간 아니면 안써서 근데 베로니카 준다고 메이즈 스충 셋옵 튜닝하고 스커피해 같은 부옵 맞춰 박고 하는건 너무 과투자라 생각해서 그냥 공속 노리면서 구관검 최지훈 템 맞출 듯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37:36 난 예전에 PvP 존나 하다가 요즘엔 현타와서 건틀렛 안돌린지 꽤 되긴했어. 그래서 내 말이 틀릴 수도 있긴한데. PvE전제하에는 베로니카랑 리벳 스충 좋은거같음. 리벳 명중이랑 치명타 쓰레기에 패시브에 구관총처럼 공격력 증가 버프도 없는걸로 알음. 그럼 공격력 증가 20%의 시너지가 사라져서 스충 30% 이 더 몇배는 좋을거같음.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38:35 그리고 나는 솔저덱만 연구하는 사람이라 내게는 종결템을 주는게 당연함. 펼쳐보기▼ 힘을숨김 2021-06-10 02:29:44 리벳도 원래는 불/불이나 스피릿이 좋긴한데 스충 60% 이상이면 말이 다를텐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헬싱이면 아카드는 에델처럼 나오려나 [2]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67 0 본인 클저해본적은 없는데 ㅇㅇ 2021.06.10 85 0 헬싱 콜라보하면 솔져많이나올듯 [3] 신삥 2021.06.10 191 1 이거 일알못들 놀리는거임 아니면 진짜 대사임? [7] ㅇㅇ 2021.06.10 260 0 근데 콜라보캐가 5명이면 담주 신캐까지 해서 총 7명이네? [1] ㅇㅇ 2021.06.10 99 0 각유나 얜 어디서 튀어나온애임? [7] RASNEe 2021.06.10 155 0 여귀검 5번째직업 출시와 함께 던파콜라보 ㄷㄷㄷ [2] 미나링 2021.06.10 147 0 헬싱 해주면 좋겠다 [2] 평생흑우 2021.06.10 135 0 영준 게이게이야…. ㅇㄷㄴ 2021.06.10 530 0 이 이기뭐노? [1] 쿵쿵홍 2021.06.10 101 2 현대라는게 애매하긴함 [1] Ludovicus 2021.06.10 73 0 만약 콜라보기채나오면 일단뽑아야지?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6.10 93 0 이제 리벳만 있으면 오토솔져 돌리는데 ㅇㅇ 2021.06.10 51 0 콜라보 감 잡았다 [4] 스토크시티 2021.06.10 115 -1 지금 각성캐가 총 몇개지? [6] arcaea 2021.06.10 114 0 진격거도 어반판타지임? [3] 암왕제군 2021.06.10 88 0 씹덕 어반판타지 초능력 물 [6] ㄴㄴ 2021.06.10 211 4 저희 갓겜할까오? [2] 미시폭격기 2021.06.10 117 0 진짜 뭐랑 하던 상관없음 명예파라과이인민 2021.06.10 88 -1 콜라보는 대형IP 던파의 여거너입니다 [3] 람네 2021.06.10 132 0 그냥 콜라보는 십덕들 좀알만한걸로나하고 [3] 신삥 2021.06.10 293 0 근데 다들 게임만 상정하네? [5] 주시윤 2021.06.10 186 0 소신발언함 [19] 힘을숨김 2021.06.10 177 0 어반판타지에 초능력이 있는 게임이나 애니가 뭐 있나 [8] 극한의가능충 2021.06.10 173 0 게임 조건만 없다면 콜라보는 센과 치히로다... 영원한라뉴비 2021.06.10 864 -1 허메골 원래 누덕누덕 기워쓰는게 정상이지? [2] OrangeTree 2021.06.10 112 0 건틀렛 와 릴리 ㄹㅇ 개빡치네 ㅋㅋ [1] ㅇㅇ 2021.06.10 172 0 제발 이상한 ip만 안들고 왔으면 좋겠다 밥은먹고다니냐 2021.06.10 77 0 콜라보는 딱 상자새끼 2021.06.10 71 0 콜라보에 대해 불길한생각 들었는데 [1] 같이나쁜짓하자 2021.06.10 98 0 념글 근황짤 보고 생각난건데 [2] 금지어다 2021.06.10 126 0 콜라보는 헬싱 [3] 평생흑우 2021.06.10 145 0 셋바로 스충이나 공속 몇개가 기댓값임? [2] 광고보고옴 2021.06.10 94 0 콜라보 하려면 12일 남았네 [3] 로리아나 2021.06.10 126 0 다 됐고 콜라보는 쭉빵한 여캐 있으면됨 청안아이 2021.06.10 247 0 신은 아직 포기하지않았습니다 [9] 신삥 2021.06.10 220 0 콜라보 라오어2 [5] 극한의가능충 2021.06.10 130 0 ✋질문 구관총 장비 공속임? [6] 주블 2021.06.10 194 0 다인전해가지고 애정캐 하나씩만 출격시키는것도 재밌을거같은데 [2] ㅇㅇ 2021.06.10 83 0 매카노하려고 접은겜 복귀각도 재봤는데 [6] purple 2021.06.10 161 0 콜라보 뭔가 가벼운 캐릭은 안나올거같지않냐 [1] 눈꽃 2021.06.10 86 0 그 손가락을 해도 아무 불만 없는 분 [5] 극한의가능충 2021.06.10 216 6 콜라보 알거같다 [2] ㅇㅌㄹㅌㅋ 2021.06.10 103 0 콜라보캐릭에 기채있으면 겜터짐 [3] 청안아이 2021.06.10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0 02: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