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셋은 하나도 없고
1셋 2셋씩 겹치는게 몇개 
어쩌다 운 좋으면 3셋


유효옵에서 타협하는 순간
풀세트는 어려워 지는 느낌인데

그렇다고 타협을 안하면
들어가는 셋바가 갑자기 배로 늘어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