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기존 하위 레어도일때랑 컨셉이 확 바뀌거나 무장이 바뀌니까 대사도 싹 바꾼거 같은데
에이미는 사실상 의상만 다른 애고 무기도 요요랑 스케이트 보드 똑같으니까 대충 넘어가려고 하나 싶음
아까 챈글보니까 각유빈 나올때부터 이미 PV 만들었다는거 같은 의혹이 나왔고 언팩도 진짜 예전부터 나와서 기존틀 다 만들어놨다는건데
음성 재탕은 쫌
아트팀 일할때 뭐한거임
대부분 기존 하위 레어도일때랑 컨셉이 확 바뀌거나 무장이 바뀌니까 대사도 싹 바꾼거 같은데
에이미는 사실상 의상만 다른 애고 무기도 요요랑 스케이트 보드 똑같으니까 대충 넘어가려고 하나 싶음
아까 챈글보니까 각유빈 나올때부터 이미 PV 만들었다는거 같은 의혹이 나왔고 언팩도 진짜 예전부터 나와서 기존틀 다 만들어놨다는건데
음성 재탕은 쫌
아트팀 일할때 뭐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