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은 원본이나은듯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76 작성일 2021-06-14 11:27:20 https://arca.live/b/counterside/28170935 원본은 진짜 지나가던사람 그냥 때릴거같이 생겼는데카사버전은 뭔가 상냥해보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bean 2021-06-14 11:27:36 반갑노 2021-06-14 11:27:59 난 카사버전이 더낫다 펼쳐보기▼ 동네힘센사람 2021-06-14 11:28:01 다 순해졌음 안경도 그렇고 램리썰도 그렇고 펼쳐보기▼ 미약절임육변기 2021-06-14 11:28:18 스윗양남 펼쳐보기▼ temprun 2021-06-14 11:28:51 근데 성격자체가 존나 상냥해져서 별로 위화감 없을듯 펼쳐보기▼ swratra 2021-06-14 11:28:51 카사 버전이 나은듯. 원본은 고릴라 같아서. 펼쳐보기▼ ㅇㅇ 2021-06-14 11:29:41 원본은 너무 서양 일러틱해서 좀 취향이 아니었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6-14 11:29:57 카사가낫네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6-14 11:30:30 씹상남자에서 스윗근육남 됐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정도면 ㄹㅇ 지수가 원숭이라고 놀릴만하네 [5] ddalddal 2021.06.14 163 0 공중 디펜더가 무슨 뜻이냐면 [19]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6.14 1860 42 킹단 가입완료 [8] ㅇㅇ 2021.06.14 83 1 메이 슈퍼뉴인가? ThatYoU 2021.06.14 148 0 그냥 존나 고까워서 그런걸꺼야 그치? [3] Q3 2021.06.14 110 0 무지성 오토충 에이미 걸러야되나 [4] ㅇㅇ 2021.06.14 107 0 콜라보 일러퀄 왤캐왤캐임 [1] 도전자도미니엘 2021.06.14 118 0 이래서 트라우마가 문제야..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6.14 195 3 퍽미좌뭔가 [2] 관리국총병 2021.06.14 93 0 강민우 15개 까지 3개 남았는데 [3] 점심의집요정 2021.06.14 111 0 나는 다시 공부하러 가볼게.. [1] Zabanya 2021.06.14 65 0 킹 공중디펜더 무슨 밈임? [10] ㅇㅇ (221.138) 2021.06.14 189 0 어? 업밴 이제 봤는데 [2] 촤드 2021.06.14 116 0 와 뭐야 나공익 복긱한다고? [1] 록파이 2021.06.14 122 0 아니 라니 ㄹㅇ 뭔가 존나얄미움 [1] MushLemon 2021.06.14 125 1 창작 후방주의) 에이미 야짤 [29] computer 2021.06.14 789 -29 이 리스트에서 급한 캐릭 있어? [12] eca 2021.06.14 224 0 이지수랑 나이엘 둘이서 육익자리 놓고 막고라 해야함 [1] 묘갤러 2021.06.14 80 0 에이미 스킬 좆사기 같은데ㅅㅂ [1] 시그마꼴리더라 2021.06.14 181 0 오 근데 홍조 좀 꼴리네 [3] ㅇㅇ 2021.06.14 230 -2 에이미 pv랑 음성 다르게 나올듯 [2] 결왕 2021.06.14 102 0 일주일 뒤에 나올말) 솔직히 메이는 페도아님 ㅋㅋ [2] 서로사랑하자 2021.06.14 149 0 내일 류드스킨 꼭산다 [1] 반갑노 2021.06.14 105 0 솔은 원본이나은듯 [9] Ludovicus 2021.06.14 276 0 솔직히 1주년 다샀지 모든겜갤주다이도 2021.06.14 138 0 아 선택권 뭐 받지? [4] meru 2021.06.14 128 0 하위 레어도에서 각성캐된 캐릭들보면 ㅇㅇ 2021.06.14 80 0 스비가 약간 방송 퀄리티에 대해 너무 강박을 가지는건가? [7] ㅇㄷㄴ 2021.06.14 145 6 기채 천장 연속3번 쳤으니까 [8] MushLemon 2021.06.14 81 0 카사는 망했다 J의나라로 탈출한다 [2] 블루브릿지 2021.06.14 196 1 이번주 교수님 휴가다 TLCrow 2021.06.14 71 -1 스킨 복각할필요없이 15일만 접었다 오면 살수있는거 아냐? [3] 록파이 2021.06.14 128 0 렘리씰은 아직 일러 그리는중인듯? [6] MushLemon 2021.06.14 159 0 와 메이일러 진짜 환골탈태했구나ㅋㅋ [8] 기돈곤겪기 2021.06.14 536 5 1주년 스킨 3개 살 주화, 에이미 뽑을 기채권 [3] 아웃덕 2021.06.14 121 0 큐앤애이라는거 어디있는것임? [2] 찬밥 2021.06.14 49 0 라니또 방송사고아님??? [4] 관리국총병 2021.06.14 293 4 길기 브금 확실히 개쩌는듯 치이치이 2021.06.14 95 0 콜라보 일러보고 느낀점 [7] 관리국총병 2021.06.14 260 3 오르카 1주년 스킨 vs 곧 나올 새로운 비키니 스킨 [3] 엿이나처무라 2021.06.14 138 0 1차 2차로 나누고 페스에 2배포 2픽업이면 좋겠다 [3] baba7 2021.06.14 93 0 에이미 상대법 생각남 블랙버드 2021.06.14 85 0 육익브금은 진짜 언제 들어도 뽕이차네 [1] Zabanya 2021.06.14 105 0 근데 에이미는 그거 없나?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6.14 135 0 근데 일러들 진짜 잘그렸네 [1] 보르챠 2021.06.14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