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새 뽑아놓고 안쓰는 애들이 꽤 많아서 고민됨 MM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6-14 11:33:17 https://arca.live/b/counterside/28171285 미카 어떻게하지 진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침식체 2021-06-14 11:33:42 나이엘? 스카이? 펼쳐보기▼ knsM_ 2021-06-14 11:33:50 조커카드 느낌이 강함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6-14 11:33:59 결국엔 딜러가 다 해먹는 겜이라 애매하긴해 ㄹㅇ.. 펼쳐보기▼ 촤드 2021-06-14 11:34:02 미카는 성능도 애매한데 나중에 뽑음되지 펼쳐보기▼ Paka 2021-06-14 11:34:31 씹덕겜은 쓸려고 뽑는게 아닌데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4:37 아ㅋㅋ 비틱하면댐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누 완전 환골탈태 아닌가 [13] 던붕이 2021.06.14 311 2 아 얼굴에 점 있는거 너무 싫어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4 157 1 지아링 복각? 쿵쿵홍 2021.06.14 77 0 좆같은 메즈기나 디버프 들고올수록 ㅇㅇ 2021.06.14 57 0 근데 에이미 보드타고 내려오는 모션은 어디감????????? [5] ㅇㅇ 2021.06.14 127 0 길티 일러 카적화 잘 됐음? [8] 라익스가드 2021.06.14 182 0 솔직히 길티라고 불탄놈들 도게자마려움 [2] knsM_ 2021.06.14 149 5 챌린지가 콘텐츠라고 내놓은건데 개선 1도없네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14 94 6 이노 할머니 ㅇㄷ감? [6] 폴리네시아 2021.06.14 186 0 그리고 누가 가챠캐인지 나왔음? [4] 늒네조무사 2021.06.14 96 0 ✋질문 각성캐들 2호기 써도되는거야? [2] 마우 2021.06.14 131 0 형님들 다이아좀 업는계정 사도됨? [1] 화련 2021.06.14 105 0 지금 뉴비시작하기 딱좋은듯? 록파이 2021.06.14 87 2 ✋질문 이거 쓰는애 있음? [9] 동치미 2021.06.14 178 0 아니 진정하고 다시생각해봐 [15] ㅇㅇ 2021.06.14 253 1 무지성 에이미 공익 릴리 박정자ㅋㅋㅋ [1] 아웃덕 2021.06.14 154 0 카운터사이드는 신이고 콜라보는 무적이다 [2] 도트닝겐 2021.06.14 112 0 건틀렛 와 시발 지금 건틀렛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 [2] 서현 2021.06.14 281 -1 나는신 엔터 있는데 뭐만듬? [3] ㅇㅇ 2021.06.14 87 0 콜라보는 ㄹㅇ 더 괜찮은거 찾아보면 많을텐데 [21] 블루아카이브 2021.06.14 252 1 요즘 릴리판친다고 수면면역 많이주네 [2] MushLemon 2021.06.14 128 0 아 길티기어 다 뽑아야해 ThatYoU 2021.06.14 112 0 건틀렛 알렉스! 알렉스! 심장발전소 2021.06.14 88 0 요새 뽑아놓고 안쓰는 애들이 꽤 많아서 고민됨 [6] MMT 2021.06.14 126 0 이노보고 뭐라고했던 점 카송합니다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14 689 7 그래서 킹 무다무다펀치 추가는 언제해 [3] 결왕 2021.06.14 136 2 이쯤 되면 절해야 하는 거 아님? [33] 나유나유 2021.06.14 3532 114 지금 여름이라고 에델 스킨 유입이 또 생기네 [1] swratra 2021.06.14 86 0 스킨 바뀐게 없는거같은데 간결한닉네임 2021.06.14 54 0 솔 궁극기 기대중 [7] Ludovicus 2021.06.14 120 0 나유빈이 180 넘는다 치고 [1] 촤드 2021.06.14 157 0 "사...사장님 지금 무..무슨 생각해요...??" [21] 묘갤러 2021.06.14 1937 56 서폿들은 스킬셋 개지랄나도 잘안쓰는데 [4] MushLemon 2021.06.14 125 0 미카는 공개 1시간만에 퇴물됐네 ㅋㅋ [1] arcaea 2021.06.14 152 0 각성캐릭터 SSR 디펜더 - 리플레이서 킹 - 피격 움짤 GIF [3] 눈물요정 2021.06.14 357 4 그런데 각에이미 이펙트는 화려함 [1] swratra 2021.06.14 85 0 미카는 구려보이는데 [1] MushLemon 2021.06.14 115 0 그러고보니 미카는 왜 스킬영상 안보여주냐 축구황족아스날 2021.06.14 61 0 ✋질문 이거 여기 인게임 라투디라면서요? [31] ㅇㅇ 2021.06.14 2146 50 넌 앞으로 니거가 아니다 [8] Zionn 2021.06.14 193 3 메카박이들한테 궁금한거있음 [19]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14 218 2 스트라이브 버전 솔은 xrd버전 솔보다 더 고릴라 같아져서 싫엇는데 [2] 그라시아스 2021.06.14 137 0 내일부터 역겨움이 배가 되는 건틀렛되겠네 클린유저 2021.06.14 54 0 이정도면 ㄹㅇ 지수가 원숭이라고 놀릴만하네 [5] ddalddal 2021.06.14 163 0 공중 디펜더가 무슨 뜻이냐면 [19]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1.06.14 1860 4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4 11: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