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는 ㄹㅇ 더 괜찮은거 찾아보면 많을텐데 블루아카이브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51 작성일 2021-06-14 11:33:56 https://arca.live/b/counterside/28171328 아트팀이 고작 길티에 묶이는거 괘씸하거든요다음 콜라보는 우주급 IP로 해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간결한닉네임 2021-06-14 11:34:18 우주급 IP 메이플스토리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18 극한의가능충 2021-06-14 11:34:23 길티니까 이딴 곳이랑 해주지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40 엿이나처무라 2021-06-14 11:45:41 *수정됨 콜라보는 돈만 주면 다 해줄텐데 근데 유명한데는 워낙 비싸서 스비가 못해 카사보다 인지도나 인기가 없는데도 중국게임들중에 유명한데랑 콜라보 자주 하드만 중국은 자본파워가 쎄서 가능한데 카사는 돈이 딸려서 힘들지 근데 게임이 유명하지않다고 콜라보를 거절하진않아 결국 돈이 문제지 펼쳐보기▼ knsM_ 2021-06-14 11:34:25 그래서 드렸습니다. 노맨즈스카이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32 샨 2021-06-14 11:34:51 우주급? 데스티니 가디언즈!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06 ㅇㅇ (121.166) 2021-06-14 11:34:51 삭제 수정 라오어2 드리겠습니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23 나는빵인데 2021-06-14 11:35:08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5:53 Paka 2021-06-14 11:35:34 던전앤파이터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6:08 서로사랑하자 2021-06-14 11:35:39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6:18 천공분열 2021-06-14 11:36:29 대신 건담을 드리겠습니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7:08 열상 2021-06-14 11:36:32 우주급이면 스타크래프트네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6-14 11:37: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많은 가챠겜 유저들이 오해하는 것.txt [29] 주블 2021.06.14 5980 123 500일 유입의 장단점 [6] 묘갤러 2021.06.14 195 8 출첵 이거 단테인가 초전도인가 [1] ddalddal 2021.06.14 140 0 건틀렛 요즘 신캐나오는거 스킬셋보니까 더 괘씸하네 [2] MushLemon 2021.06.14 157 8 이누 완전 환골탈태 아닌가 [13] 던붕이 2021.06.14 311 2 아 얼굴에 점 있는거 너무 싫어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14 157 1 지아링 복각? 쿵쿵홍 2021.06.14 77 0 좆같은 메즈기나 디버프 들고올수록 ㅇㅇ 2021.06.14 57 0 근데 에이미 보드타고 내려오는 모션은 어디감????????? [5] ㅇㅇ 2021.06.14 127 0 길티 일러 카적화 잘 됐음? [8] 라익스가드 2021.06.14 182 0 솔직히 길티라고 불탄놈들 도게자마려움 [2] knsM_ 2021.06.14 149 5 챌린지가 콘텐츠라고 내놓은건데 개선 1도없네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14 94 6 이노 할머니 ㅇㄷ감? [6] 폴리네시아 2021.06.14 186 0 그리고 누가 가챠캐인지 나왔음? [4] 늒네조무사 2021.06.14 96 0 ✋질문 각성캐들 2호기 써도되는거야? [2] 마우 2021.06.14 131 0 형님들 다이아좀 업는계정 사도됨? [1] 화련 2021.06.14 105 0 지금 뉴비시작하기 딱좋은듯? 록파이 2021.06.14 87 2 ✋질문 이거 쓰는애 있음? [9] 동치미 2021.06.14 178 0 아니 진정하고 다시생각해봐 [15] ㅇㅇ 2021.06.14 253 1 무지성 에이미 공익 릴리 박정자ㅋㅋㅋ [1] 아웃덕 2021.06.14 154 0 카운터사이드는 신이고 콜라보는 무적이다 [2] 도트닝겐 2021.06.14 112 0 건틀렛 와 시발 지금 건틀렛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 [2] 서현 2021.06.14 281 -1 나는신 엔터 있는데 뭐만듬? [3] ㅇㅇ 2021.06.14 87 0 콜라보는 ㄹㅇ 더 괜찮은거 찾아보면 많을텐데 [21] 블루아카이브 2021.06.14 251 1 요즘 릴리판친다고 수면면역 많이주네 [2] MushLemon 2021.06.14 128 0 아 길티기어 다 뽑아야해 ThatYoU 2021.06.14 112 0 건틀렛 알렉스! 알렉스! 심장발전소 2021.06.14 88 0 요새 뽑아놓고 안쓰는 애들이 꽤 많아서 고민됨 [6] MMT 2021.06.14 126 0 이노보고 뭐라고했던 점 카송합니다 [9]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6.14 688 7 그래서 킹 무다무다펀치 추가는 언제해 [3] 결왕 2021.06.14 136 2 이쯤 되면 절해야 하는 거 아님? [33] 나유나유 2021.06.14 3532 114 지금 여름이라고 에델 스킨 유입이 또 생기네 [1] swratra 2021.06.14 86 0 스킨 바뀐게 없는거같은데 간결한닉네임 2021.06.14 54 0 솔 궁극기 기대중 [7] Ludovicus 2021.06.14 120 0 나유빈이 180 넘는다 치고 [1] 촤드 2021.06.14 157 0 "사...사장님 지금 무..무슨 생각해요...??" [21] 묘갤러 2021.06.14 1937 56 서폿들은 스킬셋 개지랄나도 잘안쓰는데 [4] MushLemon 2021.06.14 125 0 미카는 공개 1시간만에 퇴물됐네 ㅋㅋ [1] arcaea 2021.06.14 152 0 각성캐릭터 SSR 디펜더 - 리플레이서 킹 - 피격 움짤 GIF [3] 눈물요정 2021.06.14 357 4 그런데 각에이미 이펙트는 화려함 [1] swratra 2021.06.14 85 0 미카는 구려보이는데 [1] MushLemon 2021.06.14 115 0 그러고보니 미카는 왜 스킬영상 안보여주냐 축구황족아스날 2021.06.14 61 0 ✋질문 이거 여기 인게임 라투디라면서요? [31] ㅇㅇ 2021.06.14 2146 50 넌 앞으로 니거가 아니다 [8] Zionn 2021.06.14 193 3 메카박이들한테 궁금한거있음 [19]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6.14 21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14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