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최강!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알렉스! 알렉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요즘 신캐나오는거 스킬셋보니까 더 괘씸하네
[2]
157
8
이누 완전 환골탈태 아닌가
[13]
311
2
아 얼굴에 점 있는거 너무 싫어
[4]
157
1
지아링 복각?
77
0
좆같은 메즈기나 디버프 들고올수록
57
0
근데 에이미 보드타고 내려오는 모션은 어디감?????????
[5]
127
0
길티 일러 카적화 잘 됐음?
[8]
182
0
솔직히 길티라고 불탄놈들 도게자마려움
[2]
149
5
챌린지가 콘텐츠라고 내놓은건데 개선 1도없네
[1]
94
6
이노 할머니 ㅇㄷ감?
[6]
186
0
그리고 누가 가챠캐인지 나왔음?
[4]
96
0
✋질문
각성캐들 2호기 써도되는거야?
[2]
131
0
형님들 다이아좀 업는계정 사도됨?
[1]
105
0
지금 뉴비시작하기 딱좋은듯?
87
2
✋질문
이거 쓰는애 있음?
[9]
178
0
아니 진정하고 다시생각해봐
[15]
253
1
무지성 에이미 공익 릴리 박정자ㅋㅋㅋ
[1]
154
0
카운터사이드는 신이고 콜라보는 무적이다
[2]
112
0
건틀렛
와 시발 지금 건틀렛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
[2]
281
-1
나는신 엔터 있는데 뭐만듬?
[3]
88
0
콜라보는 ㄹㅇ 더 괜찮은거 찾아보면 많을텐데
[21]
252
1
요즘 릴리판친다고 수면면역 많이주네
[2]
128
0
아 길티기어 다 뽑아야해
112
0
건틀렛
알렉스! 알렉스!
88
0
요새 뽑아놓고 안쓰는 애들이 꽤 많아서 고민됨
[6]
127
0
이노보고 뭐라고했던 점 카송합니다
[9]
689
7
그래서 킹 무다무다펀치 추가는 언제해
[3]
136
2
이쯤 되면 절해야 하는 거 아님?
[33]
3532
114
지금 여름이라고 에델 스킨 유입이 또 생기네
[1]
86
0
스킨 바뀐게 없는거같은데
54
0
솔 궁극기 기대중
[7]
120
0
나유빈이 180 넘는다 치고
[1]
157
0
"사...사장님 지금 무..무슨 생각해요...??"
[21]
1937
56
서폿들은 스킬셋 개지랄나도 잘안쓰는데
[4]
125
0
미카는 공개 1시간만에 퇴물됐네 ㅋㅋ
[1]
152
0
각성캐릭터 SSR 디펜더 - 리플레이서 킹 - 피격 움짤 GIF
[3]
357
4
그런데 각에이미 이펙트는 화려함
[1]
85
0
미카는 구려보이는데
[1]
116
0
그러고보니 미카는 왜 스킬영상 안보여주냐
61
0
✋질문
이거 여기 인게임 라투디라면서요?
[31]
2146
50
넌 앞으로 니거가 아니다
[8]
193
3
메카박이들한테 궁금한거있음
[19]
218
2
스트라이브 버전 솔은 xrd버전 솔보다 더 고릴라 같아져서 싫엇는데
[2]
138
0
내일부터 역겨움이 배가 되는 건틀렛되겠네
54
0
이정도면 ㄹㅇ 지수가 원숭이라고 놀릴만하네
[5]
1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