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골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면서 건틀렛학개론 이런것도 써보려고 했는데, ㅆㅂ 지금은 라인이고 나발이고 에이미 잘박으면 이기더라


분명 골드 3,4 정도 왔다갔다할 스펙인데 골드 1에 와있음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