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무시무시하고 끔찍한 그들이 또 다시 모였습니다....
나유빈 선봉으로 후열에 있는 상대방 유닛을 악착같이 빼앗아가는 에이미와 하랍,
그들이 만들어낸 시체 위에서 검을 꽂아버리는 미니스트라의 협공에서 버텨내야 합니다!
그들이 만들어놓은 끔찍한 건틀렛을 상상하며 더욱더 역겨움을 느껴보세요!
- 각성힐데와 각성 유미나는 주시윤을 찾으러 떠났습니다!
- 야누스가 정비가 필요하다며 타이탄과 함께 이디스를 찾아갔습니다!
- 이수연이 류드밀라와 아인&츠바이와 함께 사장실로 갔습니다!
- 각성 유나 스피링필드는 세라펠과 결전을 벌이겠다며 세라펠과 함께 어디론가 사라졌습니다!
- 팬드래건은 베로니카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러 갔습니다!
- 리플레이서 퀸은 리플레이서 킹과 함께 출격하겠다며 떠났습니다!
- 결국 그녀들이 도래해버렸습니다. 에이미 퍼스트윙와 하랍이 참전했습니다!
- 미니스트라와 스피라가 재조립할 대상을 찾기위해 참전했습니다!
- 후열의 사신, 최지훈이 참전했습니다!
- 그녀의 실험이 이 건틀렛에서 시작됩니다! 올리비에박이 참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