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나도 법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크 추천 33 비추천 1 댓글 36 조회수 1595 작성일 2021-06-18 09:52:23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6510 그딴건 몰?루겠고 제 부적인 제이크 형님 카드나 보고가십쇼 추천! 33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6] 폴리네시아 2021-06-18 09:52:36 노드왕 2021-06-18 09:52:37 솔직히 가지고싶다 펼쳐보기▼ 스츙 2021-06-18 09:52:38 어케햇누 펼쳐보기▼ 역시난 2021-06-18 09:52:42 와 비틱이다 비틱이야 펼쳐보기▼ purple 2021-06-18 09:52:44 제카 ㄷㄷ 펼쳐보기▼ 조잡한허수아비 2021-06-18 09:52:47 뭐함 2021-06-18 09:52:48 묨뮴몀 2021-06-18 09:52:49 갤쁘리 2021-06-18 09:52:50 오 펼쳐보기▼ 눈물새와단또 2021-06-18 09:52:55 프레하 2021-06-18 09:53:02 빵빵해 2021-06-18 09:53:02 오 이거 머임 ㄷㄷ 펼쳐보기▼ 코포 2021-06-18 09:53:09 J는 뭐길래 K에 제이크지 펼쳐보기▼ 테렌스후드 2021-06-18 10:42:01 실비아 펼쳐보기▼ 프레하 2021-06-18 09:53:11 라킁 2021-06-18 09:53:16 없어서 개 꼽다 이거야 펼쳐보기▼ 프레하 2021-06-18 09:53:17 박상연 2021-06-18 09:53:31 아 ㅋㅋ 펼쳐보기▼ 연비 2021-06-18 09:53:33 이건 ㄹㅇ 갖고싶네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6-18 09:53:46 모밀 2021-06-18 09:54:08 Wintera 2021-06-18 09:54:21 던붕이 2021-06-18 09:54:34 앤뱃살 2021-06-18 09:55:35 던붕이 2021-06-18 09:54:41 ㅈㅇㅈㅎ 2021-06-18 09:54:46 제이크가 킹이네 ㄷㄷ 펼쳐보기▼ 앤뱃살 2021-06-18 09:54:53 제이크 자네가 비틱을 막은건가? 펼쳐보기▼ Substantial 2021-06-18 09:55:40 늒네 2021-06-18 09:55:48 제이크니깐 J로 '해줘' K는 킹의것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18 09:56:39 Ja'k'e라서 K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1-06-18 09:56:38 치아가 2021-06-18 09:59:10 이거는 좀 부럽네 펼쳐보기▼ 귤피짱 2021-06-18 10:00:19 ㅇㅇ 2021-06-18 10:07:41 제이크가 J가 아니라 킹에가있노ㅋㅋ 펼쳐보기▼ 에단 2021-06-18 10:11:13 제이크라 J일줄알았는데 K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소닉 2021-06-18 11:21:14 킹황제이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의합니다 [1] 토깡이 2021.06.18 98 1 계획중인게 있는데 아이스링크샾 2021.06.18 89 2 건틀렛 ㅈ밥들아 이상한걸로 지랄하지말고 건틀렛이나 들어와 [8] 서현 2021.06.18 150 0 킹패작버스 출발합니다 [4] 고프닉미야 2021.06.18 70 1 글고보니 건모저격당한 완장이 걔아니엇나 [11] ㅇㅇ 2021.06.18 213 1 요즘 전투기는 과거 로켓보다 빠르던데 [6] 직무유기 2021.06.18 89 0 여기선 "틀딱"과 "군대"를 쓰죠 [3] 꿀때지 2021.06.18 108 -1 나라사랑 매년 카드사 바뀜? [17] purple 2021.06.18 157 0 나도 호감으로 메모당한거 아니겠지?? [3] OrangeTree 2021.06.18 102 0 법카 vs 주먹모터사이클 ㅋㅋㅋㅋㅋㅋㅋㅋ [14] 빵빵해 2021.06.18 144 0 내 메모 알려줘 [11] 청안아이 2021.06.18 106 0 법카 [6] ㅇㅇ 2021.06.18 132 0 각성 주시윤 [3] 꿀때지 2021.06.18 264 0 근데 카사 해외매출 좋긴하더라 [5] Wintera 2021.06.18 210 1 난 법카 없지만 더 귀한게 있어 [18] 한우쟝 2021.06.18 135 -6 ●▅▇█▇▆凸▅▄▇ [16] 람네 2021.06.18 186 6 메모한다 메모한다 하는디 [6] ㅇㅇ 2021.06.18 123 3 조종 중 실수한 비행사 [9] 쌉뉴비 2021.06.18 207 0 일정 기준울 달성한 유저들한테 법카 다 뿌렸으면 좋을 것 같은데 [1] 주블 2021.06.18 88 0 류드밀라 파이즈리 얘기하고 싶은데 [4] dwsss 2021.06.18 124 0 아니 저정도면 저격이아니지 않냐 [1] 세인트케인 2021.06.18 124 -1 슈퍼맨>>>>>>배트맨 [3] 청안아이 2021.06.18 94 0 건틀렛 선 에이미 박는거 어케잡음? [7]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6.18 144 0 와 나도 법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 제이크 2021.06.18 1595 32 다들 배트맨과 로빈 모르나보네... [8] 호토리 2021.06.18 125 0 근데 너네 반고닉도 메모하냐? [8] ㅇㅇ 2021.06.18 179 0 창작하는 사람들은 추천로 조교할 수 있다 [6] 허러터진전역맨 2021.06.18 93 1 미나토 <~~~~~ 의외로 각성 받을거같음 [7] 꿀때지 2021.06.18 141 -4 꼬라지 보니 토요일 일요일에 캐릭 1개씩 보여주고 끝일듯 [2] 박상연 2021.06.18 65 0 테스트 ㅇㅇ 2021.06.18 259 0 금요일이면 뭐라도 던져줄만 하지 않나? ㅇㅇ 2021.06.18 68 0 법카 받은 카붕이에 대한정의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6.18 98 -1 아니 벌집핏자 되겠네 청안아이 2021.06.18 75 0 솔직히 싸이버거 면죄부 좀 그랬음 [29] 노드왕 2021.06.18 1329 44 ???:신청만 하면 이벤트굿즈를 받을 수 있게 하든가! [2] 아이스링크샾 2021.06.18 132 0 건공이 되고싶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6.18 78 0 어제 음악대한테 커피 주면서 금태가 쪽지 남겼어야 함 [4] ㅇㅇ 2021.06.18 127 -2 컨소 홍보좀할려니 분위기 안좋네 O157 2021.06.18 90 0 권한없음은 머임 [6] arcaea 2021.06.18 260 1 지금 에이미 비틱이라도 했다간 dwsss 2021.06.18 80 0 난 메모머임? [9] ㅖㅏ 2021.06.18 120 0 근데 조심하는것도 조심하는건데 [2] ㅇㅇ 2021.06.18 87 1 근데 하림대장 중학생 맞지? [3] Wintera 2021.06.18 86 0 일단 계정 포섭완료 [13] 코스튬 2021.06.18 252 3 오늘의 저녁 [7] 학점대폭발 2021.06.18 9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09: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