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법카가 문제가 되는 게, 오픈부터 풀출석한 거나 현질 1000단위 등, 자신이 카사에 쏟은 애정을 보상받지 못했다. 뭐 이런 느낌인 것 같은데
차라리 80레벨 이상이나, 출석 365일 이상인 유저같이 일정 기준을 정해놓고 법카 다 뿌렸으면 나았을 것 같음
지금 법카가 문제가 되는 게, 오픈부터 풀출석한 거나 현질 1000단위 등, 자신이 카사에 쏟은 애정을 보상받지 못했다. 뭐 이런 느낌인 것 같은데
차라리 80레벨 이상이나, 출석 365일 이상인 유저같이 일정 기준을 정해놓고 법카 다 뿌렸으면 나았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