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법인카드 갖고 싶어하는 사람 많으니까 나눔하면 좋을거 같지않음?

내가 카운터음악대 하면서 받은 관심도 있고...


그리고 법인카드 받은 사람이 나밖에 없는지 모르는 사람도 있으니까

내가 받은 양분을 다른사람에게 나누어주는격인거지

하라고 하면 할건데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