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미 뽑은 사람들은 에이미 너프 했으면 좋겠냐?? 얼룩진인생 추천 2 비추천 12 댓글 7 조회수 168 작성일 2021-06-18 09:56:01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6705 에이미 뽑으니까 오히려 너프 안했으면 좋겠던데 추천! 2 ( 0) 비추! 12 ( 0) 공유 댓글 [7] 하랍픽업좀 2021-06-18 09:56:32 음 보상관련해서 이건 좀 민감한 문제긴한데 게임의 미래를 위해선 손 봐야할거같음...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06-18 09:56:33 너프했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사축 2021-06-18 09:56:41 솔직히 네토라레 재밌긴 한데 성능이 시발같긴 해서 펼쳐보기▼ 쌉뉴비 2021-06-18 09:56:42 게임망하면 에이미고 뭐고 의미없으니까 펼쳐보기▼ 올빼미 2021-06-18 09:57:06 적당히 쎄야지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09:59:55 에이미를 너프하면 그 가치가 120에서 100으로 줄어들 것이나 에이미를 너프하지 않으면 그 가치는 0으로 떨어질 것 펼쳐보기▼ 얼룩진인생 2021-06-18 10:00:46 딱히 어차피 1.0 천룡인들 콘크리트 단단해서 그정도로 망하지는 않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나하라에서 각성 나오면 미나토 맞을거같은데 ㅈㅇㅈㅎ 2021.06.18 82 0 난 나라를 2배로 사랑함 [9] Gnaritas 2021.06.18 145 0 이게 너희들이 찾는 법카 냐 [8] 이리스유마 2021.06.18 282 0 카사만화그리다 슬픈 기억이 있음 [11] 한펭 2021.06.18 113 3 혼란한 챈에 명곡하나 던지고감 [2] ㅇㅇ 2021.06.18 92 0 ●▅▇█▇⎭▆▅▄▇ [2] ㅇㅇ 2021.06.18 134 0 휴가나왔는데 주머니에 총기함 열쇠있던 썰 청안아이 2021.06.18 176 0 새벽반 한 명 줄었다 역시난 2021.06.18 115 -1 누가 미야자키 무야호라고 하는 바람에 [2] lllllllllll 2021.06.18 91 0 에이미 너프는 딱 이정도만 해라 얼룩진인생 2021.06.18 106 -3 개노까지 3분 남음 ㅋㅋㅋㅋㅋ [3] 눈꽃 2021.06.18 98 0 나 저격당한 완장한테 무료뽑 쓰알 N뽑 비틱했다고 차단당했었음 [2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751 46 중첩 기능 질문있음 [2] 다비쿵 2021.06.18 69 0 카바 [8] 임최몸제레쨩 2021.06.18 317 6 세상에는 4명의 배신자가 있었대 대딸방 2021.06.18 92 0 저격 채널에 소신발언 함 [10] 비질란테 2021.06.18 211 1 그냥 언젠가 법카 같은거 다시 뿌렸으면 좋겠음 [2] 엘빅이 2021.06.18 107 0 법카 인증함 [6] MBT 2021.06.18 1125 27 섹최몸 [1] 일리니움 2021.06.18 157 0 군대에 입대했는데 회사법카 반납안해서 좆될 뻔한 썰.txt [5] 스크류바 2021.06.18 141 -1 저건 저격이 아닌듯 Paka 2021.06.18 100 2 저격간다 [8] dwsss 2021.06.18 166 3 아침에 챈을 열면 지난 밤이 궁금해 [1] 알산나 2021.06.18 61 0 에이미 뽑은 사람들은 에이미 너프 했으면 좋겠냐?? [7] 얼룩진인생 2021.06.18 168 -10 카일 웡 진짜 어느 공략을 켜든 한 번 정도는 들어가네 [2] 슬렌더 2021.06.18 119 0 전략전하는데 나공익이 미친놈이라고 새삼 느낌 [1] ㅇㅇ 2021.06.18 85 0 법카 그냥 1~1000까지 해서 한번 더뿌려 [1] 루루카 2021.06.18 74 -1 법카 [2] 셰이브 2021.06.18 89 0 요즘 코이카추 마려운 이유 [2] 꿀때지 2021.06.18 303 0 Q1. 왜 일러 공개 안 함? [2] ㅇㅇ 2021.06.18 125 0 여기선 '무야호'와 '하와와'를 쓰죠 청안아이 2021.06.18 245 -1 건의합니다 [1] 토깡이 2021.06.18 97 1 계획중인게 있는데 아이스링크샾 2021.06.18 88 2 건틀렛 ㅈ밥들아 이상한걸로 지랄하지말고 건틀렛이나 들어와 [8] 서현 2021.06.18 150 0 킹패작버스 출발합니다 [4] 고프닉미야 2021.06.18 69 1 글고보니 건모저격당한 완장이 걔아니엇나 [11] ㅇㅇ 2021.06.18 212 1 요즘 전투기는 과거 로켓보다 빠르던데 [6] 직무유기 2021.06.18 89 0 여기선 "틀딱"과 "군대"를 쓰죠 [3] 꿀때지 2021.06.18 107 -1 나라사랑 매년 카드사 바뀜? [17] purple 2021.06.18 157 0 나도 호감으로 메모당한거 아니겠지?? [3] OrangeTree 2021.06.18 102 0 법카 vs 주먹모터사이클 ㅋㅋㅋㅋㅋㅋㅋㅋ [14] 빵빵해 2021.06.18 144 0 내 메모 알려줘 [11] 청안아이 2021.06.18 105 0 법카 [6] ㅇㅇ 2021.06.18 131 0 각성 주시윤 [3] 꿀때지 2021.06.18 263 0 근데 카사 해외매출 좋긴하더라 [5] Wintera 2021.06.18 2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09: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