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저격당한 완장한테 무료뽑 쓰알 N뽑 비틱했다고 차단당했었음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46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751 작성일 2021-06-18 09:57:10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6779 난 무료뽑 쓰알 전진전진 한거로 차단먹어서 채문게에 글써야 했었는데차단한 본인이 N뽑 비틱으로 저격맞고 사라진거 보니 배신당한 기분임 추천! 4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코포 2021-06-18 09:57:32 세인트케인 2021-06-18 09:57:37 우리 게이는 대체 뭘 한거노...?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09:58:08 일일무뽑으로 세라펠 먹음ㅎ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6-18 09:58:42 쳐먹을만 하긴 했는데 대가리 참수한 완장도 N뽑으로 비틱질한거 보니 좀 뭔가뭔가네 펼쳐보기▼ 하고싶다 2021-06-18 09:57:50 ㅖㅏ 2021-06-18 09:57:50 개추속도봐라ㅋㅋㅋㅋ 펼쳐보기▼ 반갑노 2021-06-18 09:58:03 미나링 2021-06-18 09:5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6-18 09:58:21 N등급 뽑는것도 비틱임?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09:58:51 ㄴㄴ N번만에 뽑았다 하고 언급하는게 비틱으로 들어감 펼쳐보기▼ 독호메 2021-06-18 09:59:04 몇번만에 xx 뽑았다 라는 뜻임 N등급을 뽑았다는게 아니라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6-18 09:59:29 비질란테 2021-06-18 09:59:25 아니 N번을 뽑았다고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6-18 10:00:04 미안 내가 난독했음 ㅈㅅ.. 펼쳐보기▼ 반갑노 2021-06-18 10:00: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N등급 뽑은게 비틱이면 카챈 전원 차단이노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6-18 10:00:53 SEDT 2021-06-18 10:00:15 아니 근데 너도 납븐놈이었잖아 그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10:00:26 금은동태 2021-06-18 10:01:15 스텔라유니벨 2021-06-18 10:06:56 나쁜놈들 전성시대 펼쳐보기▼ Serika 2021-06-18 10:10:22 아니 너도 잘못했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임 다들 매모하면서 사는거임..? [11] Aa 2021.06.18 124 0 이짤 볼때마다 각힐 존나추함ㅋㅋㅋ [3] 묘갤러 2021.06.18 147 0 ●▅▇█▇%▆▅▄▇ [5] ㅇㅇ 2021.06.18 107 0 공익에게 남아있는 아주 작은 양심 사축 2021.06.18 76 0 사실 저격먹은 완장셋기 완장을 떼기위한 큰그림이 아니였을까? [7] ㅖㅏ 2021.06.18 144 3 근데 다중이도 차단아님? [5] 예림빚 2021.06.18 154 0 저격당한 완장 근황 [11] 반갑노 2021.06.18 655 19 근데 릴리좋아하면 페도냐? [8] ㅇㅇ 2021.06.18 114 0 존나 옛날부터 메모 해뒀는데 [4] 성유진 2021.06.18 157 2 구인/구직 윾돌이 컨소원 절찬모집중 [13] 브라운더스트 2021.06.18 176 0 2차 법카는 1차 법카 사람들 제외하고 1차와 차별점으로 [2] 한우쟝 2021.06.18 98 -1 그래도 사랑하시죠? [6] 돈까쓰킹 2021.06.18 180 1 나나하라에서 각성 나오면 미나토 맞을거같은데 ㅈㅇㅈㅎ 2021.06.18 82 0 난 나라를 2배로 사랑함 [9] Gnaritas 2021.06.18 145 0 이게 너희들이 찾는 법카 냐 [8] 이리스유마 2021.06.18 282 0 카사만화그리다 슬픈 기억이 있음 [11] 한펭 2021.06.18 113 3 혼란한 챈에 명곡하나 던지고감 [2] ㅇㅇ 2021.06.18 92 0 ●▅▇█▇⎭▆▅▄▇ [2] ㅇㅇ 2021.06.18 134 0 휴가나왔는데 주머니에 총기함 열쇠있던 썰 청안아이 2021.06.18 176 0 새벽반 한 명 줄었다 역시난 2021.06.18 115 -1 누가 미야자키 무야호라고 하는 바람에 [2] lllllllllll 2021.06.18 91 0 에이미 너프는 딱 이정도만 해라 얼룩진인생 2021.06.18 106 -3 개노까지 3분 남음 ㅋㅋㅋㅋㅋ [3] 눈꽃 2021.06.18 98 0 나 저격당한 완장한테 무료뽑 쓰알 N뽑 비틱했다고 차단당했었음 [2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751 46 중첩 기능 질문있음 [2] 다비쿵 2021.06.18 69 0 카바 [8] 임최몸제레쨩 2021.06.18 317 6 세상에는 4명의 배신자가 있었대 대딸방 2021.06.18 92 0 저격 채널에 소신발언 함 [10] 비질란테 2021.06.18 211 1 그냥 언젠가 법카 같은거 다시 뿌렸으면 좋겠음 [2] 엘빅이 2021.06.18 107 0 법카 인증함 [6] MBT 2021.06.18 1125 27 섹최몸 [1] 일리니움 2021.06.18 158 0 군대에 입대했는데 회사법카 반납안해서 좆될 뻔한 썰.txt [5] 스크류바 2021.06.18 141 -1 저건 저격이 아닌듯 Paka 2021.06.18 100 2 저격간다 [8] dwsss 2021.06.18 166 3 아침에 챈을 열면 지난 밤이 궁금해 [1] 알산나 2021.06.18 61 0 에이미 뽑은 사람들은 에이미 너프 했으면 좋겠냐?? [7] 얼룩진인생 2021.06.18 169 -10 카일 웡 진짜 어느 공략을 켜든 한 번 정도는 들어가네 [2] 슬렌더 2021.06.18 119 0 전략전하는데 나공익이 미친놈이라고 새삼 느낌 [1] ㅇㅇ 2021.06.18 86 0 법카 그냥 1~1000까지 해서 한번 더뿌려 [1] 루루카 2021.06.18 74 -1 법카 [2] 셰이브 2021.06.18 89 0 요즘 코이카추 마려운 이유 [2] 꿀때지 2021.06.18 303 0 Q1. 왜 일러 공개 안 함? [2] ㅇㅇ 2021.06.18 125 0 여기선 '무야호'와 '하와와'를 쓰죠 청안아이 2021.06.18 245 -1 건의합니다 [1] 토깡이 2021.06.18 97 1 계획중인게 있는데 아이스링크샾 2021.06.18 8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09: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