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미 무너진 밸런스 망가지는거 더 심해질게 너무 뻔함


지금까지 쭉 지켜보면 다들 알겠지만

스비는 애초에 밸런스를 고려한다는 선택지 자체가 없었는데 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