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카사 시작할려고 하는 카린인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70 작성일 2021-06-18 10:25:23 https://arca.live/b/counterside/28408476 여기도 리세마라같은거 있음? 뭐 뽑는게 좋음?어케 시작해야하는지 모르겠다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넉넉하게 2021-06-18 10:26:24 리세계 사와 최대한 비싼게 장기적으로 좋다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27:04 리세계 필수임?? 돈없어서 못 사는 흙수전데...ㅠㅠ 펼쳐보기▼ 갤쁘리 2021-06-18 10:26:31 지금 리세 될거임 에이미 뽑아가면댐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27:32 처음 SSR확정 뽑기같은거 나오던데 거기서 애이미 뽑는거? 정보 고마움 ㅠㅠ 펼쳐보기▼ 갤쁘리 2021-06-18 10:27:58 ㄴㄴㄴ쿼츠 2750짜리 기밀채용권 220장으로 각성캐릭 가져가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29:11 지금 쿼츠가 2680개 있는데 에피소드 조금 더 깨서 그걸로 돌리면 되는거임?? 알려줘서 고마움 ㅎㅎ 펼쳐보기▼ 갤쁘리 2021-06-18 10:29:37 공지에 쿠폰쓰고 기채 돌리고가 설정 계정 쿠폰입력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30:16 헠 그런게있엇군 고맙다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30:31 커피포트로은밀한장난치는카린씨 2021-06-18 10:26:39 지금 에이미 뽑으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28:05 글쿠만 알려줘서 고마워 ㅠㅠㅠ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6-18 10:27:11 리세마라 가능은 한데 앱플 써야하고 귀찮고 힘듬 그냥 시작해서 찍먹 해보고 괜찮으면 리세계 구매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27:53 아 폰으로는 어려움? 그러면 리세 못 하겠네...ㅠㅠ 펼쳐보기▼ 파워레이 2021-06-18 10:29:34 아님 구글(깡 포함) 계정 여러개랑 네이버랑 넥슨 계정 해서 ㄱㄱ 해봐 뭐 그 중 하나는 그나마 낫겠지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30:05 고맙습니다 행님 ㅠ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1-06-18 10:31:08 지금 쿠폰 다받으면 각성캐 리세가 되니까 그걸로 도전해봐 펼쳐보기▼ ㅇㅇ 2021-06-18 10:32:1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왜 램리썰만 새일러 다안보여줬을까 [3] HeyHo 2021.06.18 132 0 홍어예정글 쓰는애들 메모해둬라 [1] 서버점검 2021.06.18 130 0 바보들아 콜라보가 왜 4주겠냐 [2] Whitebear 2021.06.18 147 0 혼란한 챈을 뒤엎을 방법은 ㅇㅇ 2021.06.18 55 0 카사는 이런콘없냐? [7] 예림빚 2021.06.18 115 0 콜라보 2중천장 2회 vs 4중천장 ahriahri 2021.06.18 67 0 콜라보 한 명은 오퍼인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6.18 71 0 가은이 발렌타인 복각해줘 [4] Enduring 2021.06.18 69 0 예네중에 하나 고르라면 뭐뽑음? [6] 린신 2021.06.18 100 0 즈큥도큥 하시리다시 [3] 스크류바 2021.06.18 110 0 . [1] 서유니 2021.06.18 79 0 . [4] ㅇㅇ 2021.06.18 89 0 일반채용은 보통 천장재화 모으는 기간이 얼마나됨? [2] 탱탱한해로나 2021.06.18 84 0 개노 뜰때까지 자러감 [1] 눈물요정 2021.06.18 45 0 에이 설마 진짜로 콜라보 천장이 600장이겠음 열상 2021.06.18 85 0 에이미도 관련 이벤트 하나 내줬으면 좋았을텐데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6.18 63 0 응애 나 맨땅계 늒네 [2] 송승목 2021.06.18 358 5 진짜 4채용 쓰알은 아니겠지? 답다바 2021.06.18 58 0 아니 곧장 다음주 업뎃아님? 오늘은 올려야지 Q3 2021.06.18 60 0 각에미가 각서윤보다 좋음? [8] 늅늅이 2021.06.18 119 0 담주에 한달차단먹겠네 [8] 임최몸제레쨩 2021.06.18 120 0 제가 한마디만 해도 되겟스빈가? [1] 스츙 2021.06.18 83 2 이거 ㅈㄴ 웃기네 ㅋㅋ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6.18 82 3 저정도면 사인은 자연사라고 봐야함 [1] zkamcc 2021.06.18 143 6 건틀렛 카사 시작할려고 하는 카린인데 [17] ㅇㅇ 2021.06.18 170 0 3채용1배포1패스 정도면 현실적이지 않나? [2] 도라에몽 2021.06.18 316 0 구관검은 엉덩이에 아트팀 갈아넣었나 ㅇㅇ 2021.06.18 84 0 포드쓰면 틀딱인가오? [5] ThatYoU 2021.06.18 61 0 딸 아들 장단점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6.18 134 2 오늘 결국 뭐 안뜨네 OwoM 2021.06.18 55 0 . 5방향히터 2021.06.18 51 0 진짜 에이미는 밸런스빼고 다 완벽한 캐임 [27] 묘갤러 2021.06.18 3304 93 콜라보 채용 방식을 공개합니다 [2] ㅇㅇ 2021.06.18 93 0 "이제 앞으로 마망은 에이미다!" [15] 참피대장 2021.06.18 1416 39 협력사 칸 확장좀 [1] 소나기나기 2021.06.18 73 0 지금은 다시 자려고 하는중 [3] 금지어다 2021.06.18 68 0 카사 앞으로의 미래가 그려짐 aganewbie 2021.06.18 128 1 . ㅖㅏ 2021.06.18 57 2 순불 안보이는 이유 [3] 서버점검 2021.06.18 141 0 이겜 친구 우정포인트같은거라도 있었음좋겟어 [2] 린신 2021.06.18 69 0 ㅋㅋㅋ 운전하면서 크게 야!! 기분좆타하고 외쳤는데 [25] 노드왕 2021.06.18 1481 47 . 서유니 2021.06.18 60 2 리플레이서의 시대도 언젠가 온다 [1] 결왕 2021.06.18 523 0 권한없음 입챈 [5] Koreanbural 2021.06.18 10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8 10: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