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ㄹㅇ 궁금한데 혼란걸린 미니가 변피라 싸면 누구꺼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4]
이이다갤
엘빅이
AinSoph
종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명한 자라면 유나 지팡이의 국부가 닿았던 부분을 한 번은 핥아보고 싶어함
[5]
159
7
절대 킹을 뺄수는 없어
[5]
114
0
나빡대가린가 4ㅡ4 2별로깻네
103
0
✋질문
4-1이 1분 40초에 깨지는데 4-4 3별클 힘드냐?
[3]
153
0
개 병신같은겜
[22]
181
0
다음 키울 영웅좀 추천좀 부탁해
[4]
109
0
마우스 패드 인증
[16]
1081
25
✋질문
태포 오퍼레이터 얻을만큼 모았는데
[3]
139
0
나 멍청이인듯
[1]
85
0
이유리도 못 뽑았는데 채용권 동남
[1]
105
0
✋질문
담주 2배임? 패스?
[2]
100
0
아예 앞으로 나올 각성들을 전부 사기캐로 만드는거임
[3]
156
0
카사 일러가 심금을 울리긴 하네
[11]
230
0
비틱간다
[9]
133
9
은근히 띠꺼운콘
[9]
113
0
얼리버드 카하
[1]
110
0
전략전 패배 패널티좀 없애면 안되나
131
-1
낚시덱하는 빙신새끼들
[3]
156
0
이유미 키링 굿즈 인증
[44]
1032
33
나도 불족발먹어보고싶다
80
0
✋질문
PVE 노말힐데/샤오린 쓰나요?
[9]
155
1
찍은 건 영상 돌려보는데 세라펠 신음소리 왤캐 꼴림
135
3
생각해보니까 내 방덱도 좀 그런가
[9]
186
-1
근데 ㄹㅇ 궁금한데 혼란걸린 미니가 변피라 싸면 누구꺼임?
[4]
140
0
아니 씨발련들아
[4]
139
-10
로유미 미카스타 이유리 궁 슬로모션
[1]
102
1
건틀렛
에이미 잡을 캐 나오면 모든캐가 죽을거같다
[2]
153
6
챌 4-8깨고 길티다뽑으면 즉시카바한다ㅋㅋ
[1]
165
3
콜라보 솔직히 3채용까진 참음
[7]
182
3
공략
그림자전당2 뉴비용 "전원 노장비" 노각성 풀오토 공략
[50]
7220
39
건틀렛
내가 각수연은 노밴이여도 꾸역꾸역 안넣었는데 에이미는 못하겠다
[5]
176
0
다음 중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고르시오.(10점)
[6]
274
2
주시윤 각성 나오면
[3]
139
0
근데 상위권 덱 역대급으로 단일화 된거 같다
[6]
242
0
라이온킹은 거의 30년 된 작품인데
99
-1
4픽업이면 다행 아니냐
[4]
145
0
근데 미키스타는 왜 안보이노
[3]
190
0
각성 주시윤 역공 존나 기대된다
[1]
132
0
오랫만에 라이온킹 봤는데 심바가
[4]
212
0
며칠째 챈만오면 접는다는념글봄
[6]
171
3
에이미 못뽑는다고 죽는거아님
120
0
섭종으로의 카운트다운
[2]
138
1
아 시발 게임 재미있네
128
-1
공익스충깎이 너무 사기야
93
0
이거 와이러노?
[11]
2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