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ㅋㅋ 보자마자 빵터졌음
아폴로는 도대체 몇년만에 보는거냐 ㅋㅋ
진짜 십몇년은 된듯
포장하느라 고생했노

카운터사이드 굿즈 카붕's 에디쑌
딸내미 옆에 잘 걸어둠
너무 귀엽노
나눔 많이 귀찮고 힘들었을텐데
보내줘서 정말로 고맙다
잘 간직할게


아 ㅋㅋ 보자마자 빵터졌음
아폴로는 도대체 몇년만에 보는거냐 ㅋㅋ
진짜 십몇년은 된듯
포장하느라 고생했노

카운터사이드 굿즈 카붕's 에디쑌
딸내미 옆에 잘 걸어둠
너무 귀엽노
나눔 많이 귀찮고 힘들었을텐데
보내줘서 정말로 고맙다
잘 간직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