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하나 또 전략전 낚시덱에 당해서 카바하는거 보고 생각나서 씀


말이 전략전이지 실상은 건포 얻겠다고 귀찮음을 감내하며 오픈덱 찾아다가


신세지고 어쩌다 낚시덱 만나면 씨발 개좆같아 하면서 카바해버리는게 전부잖아


역할이라곤 걍 건포수급 자판기 따리면서 막 패배 패널티 같은게 있어야 함?


그런거 있어봐야 재미고 감흥이고 의미도 없고 그저 스트레스를 더할 뿐인데.


졌다고 점수 까지고 건포 반토막 나고 입장권도 날리고 하는거 좀 좆같음


걍 지면 반쪽짜리 건포 주지 말고 걍 입장권이나 반환해줘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