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 1,2 뉴비공략쓴다고 입장석 다 사버리고 남은것도 없고


3전당도 솔직히 각수연 쓴다면 노장비 클리어 가능할것같은 각이 보인단말임


근데 리세뉴비라해도 각수연 가진 애들이 많을까? 하는 고민때문에 여기도 좀 비틀면서 노각성 노장비 룰지켜야하나 싶음


근데 노각성하면 SSR유닛 죄다 꺼내야해서 이거도 좀 애매함


디게 어렵다 뭐가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