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케이시는 살만함? 이유미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0 작성일 2021-06-19 02:58:52 https://arca.live/b/counterside/28440799 패스 질러서 사야하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Chiii 2021-06-19 02:59:10 별로라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6-19 02:59:15 성능은 별로임 펼쳐보기▼ arcaea 2021-06-19 02:59:38 성능은 별로인데 재화 주는게 혜자긴 하지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6-19 03:00:16 패스 자체가 혜자이긴한데 케이시는 별루 펼쳐보기▼ 코포 2021-06-19 03:00:36 이유미나 2021-06-19 03:00:47 패스 이번엔 겜 좀 안해서 25가 최고일 거 같은데 그래도 사는게 나을려나 펼쳐보기▼ flaw 2021-06-19 03:01:27 25면 굳이 펼쳐보기▼ 사축 2021-06-19 03:01:22 참피임, 그래도 스알캐는 뽑아놔 펼쳐보기▼ 극한의가능충 2021-06-19 03:01:55 캐릭 자체는 별로임 펼쳐보기▼ 아랑청 2021-06-19 03:03:56 7월 밸런스패치에서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니깐 지르는게 나을지도? 패스 자체가 ssr 떼놓고 봐도 혜자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13분동안 글리젠 한페이지를 못넘기노 [2] Chiii 2021.06.19 160 0 19만포 홀vs 짝 [6] dwsss 2021.06.19 121 0 씨발 [28] Koreanbural 2021.06.19 1181 28 80만포 날렸노 [2] Chiii 2021.06.19 164 2 전략전 시발 좆같네 낚시덱 [5] 하랍픽업좀 2021.06.19 187 1 대시 스킨이 먼저 나오나 스피라 스킨이 먼저 나오나 독호메 2021.06.19 70 0 밑에 8각 예능덱 너무했다 [2] 극한의가능충 2021.06.19 199 0 미친 씨발ㅋㅋㅋㅋㅋ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6.19 169 0 주사위는 던져졌다 [9] Koreanbural 2021.06.19 216 0 (권한 없음) 메인스토리좀 추가해줘 [1] 마음여린 2021.06.19 85 1 근대 각힐 허메골골 이라는게 [5] Ayin 2021.06.19 198 0 구인/구직 복귀뉴비 친구구함 [5] Chiii 2021.06.19 226 0 "카린양 자네는 이 별을 원하는가?" [2] 스크류바 2021.06.19 241 7 개꼴리는년 [2] Oasis 2021.06.19 522 0 전당5-3 카일윙이 왜자꾸 뒤지지 [5] ㅇㅇ 2021.06.19 127 0 그럼 다시 투표 간다 [17] Koreanbural 2021.06.19 249 0 ㄴ 짤녀가 내 아이를 낳음 [6] 대딸방 2021.06.19 175 0 호라이즌 장패드 도착했다 [11] 초석 2021.06.19 247 9 1.사나이답게 홀수에 다 꼴아박는다 [9] Koreanbural 2021.06.19 159 3 맨땅계로 시작해서 여태 지른 금액 [3] 극한의가능충 2021.06.19 171 0 램리썰 pv공개 보니까 걔만 라투디 없었다며 [2] Chiii 2021.06.19 161 0 소신발언)콜라보 캐릭터 건에서 못쓰게 했으면 좋겠음 [2] Oasis 2021.06.19 152 1 케이시는 살만함? [10] 이유미나 2021.06.19 210 0 에이미가 건에서만 좋은게 아니니까 얻을 수 있으면 얻자 [3] 극한의가능충 2021.06.19 150 0 그 다들 자기주머니에 맞게 과금하는거 맞지? [17] 금지어다 2021.06.19 216 3 메이 램리썰 콜라보 2주차에 나오는거 아니냐 [4] 눈꽃 2021.06.19 138 0 그래도 카사는 이벤트 복각이라도 해줘서 다행이지 Chiii 2021.06.19 81 0 에이미 쓸만함? [4] 이유미나 2021.06.19 131 0 함선재료보급을 돌지 말라는 이유 [2] 시니즈 2021.06.19 156 0 건틀렛 상대씨발이 각등이 출격기특수기 콤보맞고도 안뒤지길래 [3] 편강역일섬 2021.06.19 212 0 시발 나도 맨땅계로 시작했는데 [1] 왕소라 2021.06.19 109 0 테슬라 인기 존나 많노 [6] 구르메아줌마 2021.06.19 294 0 뉴비들 유닛풀 예상하는게 참 어렵다 [9] 닼쉪 2021.06.19 182 0 지금까지 카사 하는척한거고 사실 안함 [2] Chobo 2021.06.19 148 1 예언)메이가 패스캐일것임 [2] Oasis 2021.06.19 85 0 건틀렛 아이리님덱으로 존나 오토 굴려본 후기 [8] 심장발전소 2021.06.19 225 0 이...이게 뭐노 [6] 어스름 2021.06.19 131 0 공포영화의 한장면 [8] Koreanbural 2021.06.19 167 5 요즘 내 운 실화냐 [4] 슈플레 2021.06.19 183 5 개인적으로는 인겜내 일러 그대로 프린팅한 굿즈들 별론거같음 [2] 통수의마왕금태 2021.06.19 104 0 공익뽑을까 에이미뽑을까 [4] ㅇㅇ 2021.06.19 138 0 건틀렛 아니 씨발 이게 말이 되노 [35] ㅇㅇ 2021.06.19 1510 49 설마 복귀유저한테 천장을 치라고 시키겠노 [4] Chiii 2021.06.19 124 0 솔직히 맨땅으로 시작해서 꼬와도 못접는듯 ㅋㅋㅋ [17] 록파이 2021.06.19 1343 5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19 03: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