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솔직히 양하림은 페도 아니지 개꼴리지 ㅋㅋㅋ"

이거냐


"아 페도 씨발 개역겹네 다 뒤졌으면"

이거냐?


아니면 페도라는 단어가 들어간 모든 글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