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재앙도우가 없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4]
헥토르
뭐해야하냐
ZeroOne
뭐해야하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닉걸고 소신발언함
[37]
981
71
챈분위기가 오늘내일하는 노인네 헛소리듣는느낌이네
[1]
91
0
??? : 와 유저들끼리 서로 욕하네요
85
0
사실 지금 좀 당황스러움
[1]
93
3
에이미가 현실 유저한테까지 혼란건거냐고
61
0
게임글 ) 친선전 빨리 나왔으면 좋겠음
[3]
98
1
꼬접한 놈 때문에 입 다물게 하는거 조선종특인데 이제 와서 뭘 새삼스럽게
[1]
112
5
스비새끼들이 잘못한거야
[2]
82
0
애초에 카사 공식 페도는 초등부애들이랑 분탕 밖에없음
91
0
이좀 살살 물어
[1]
81
0
망겜갈갈꼬접분위기vs페도떡밥
[2]
102
0
건틀렛
건틀렛 8연패함
[1]
89
0
씨발 갈갈꼬접은 못하겠다
[7]
434
-15
그냥 이것도 박상연 때문이라니까
64
-1
근데 페도글 좆같으면 개인차단이나 퇴챈하면 됨
[6]
436
23
가장 평화로운 떡밥은 틀 아닐까?
[1]
115
3
쓰알선택권가지고 이볼브원 기다리고 있다..
83
0
이딴거로 싸우는게 제일 병신같음
[1]
86
0
뭐 시바 아무튼 페도떡밥은 탄압해줘 우에에엥~ 하는거임?
[2]
108
0
.
67
1
게임 이야기로 떡밥 바꾸자고
78
0
떡밥 진짜 병신같네
86
0
???:그래 그렇게 서로 죽이고 싸워라
85
6
나는 아직도 재앙도우가 없다
[4]
149
0
이거 지금 상황이 ㄹㅇ 고립되서 다들 미쳐가는거같음
[5]
159
7
뭔 페도 때문에 불타냐
[3]
92
2
카사 페도들에게 허락된 페도캐
[1]
111
5
혼란스런 페도챈에 짬냥이나 보고 가
64
0
차라리 페도떡밥이 좋다.
[1]
103
0
챈런들 사기진작을위해 누렁이갈갈쇼함
[5]
103
9
또 페도떡밥이네
85
0
확실한건 하림이는 빨아도 문제업슴
[4]
124
5
갤떡 진짜 개좆병신같네..
[1]
113
1
나 로블록슨 하고올게
54
0
슬렌더가 아니라 어려보이는 애새끼들만 골라빠니까 혐오스러운거지
[1]
171
1
얘 왜케 귀요움 ㅋㅋㅋ
[1]
90
3
중력절 콘서트는 현실이지
[3]
88
3
강민우 106인데 달려?
[7]
83
0
난 뭔떡밥이든 별로 상관안쓰는데
79
2
씨발이 사실 존나 잘만든 캐릭터임
[1]
83
1
도대체 페도 떡밥이라는 게 뭐임?
[3]
113
1
갈갈꼬접특
102
-1
그래 안 될거 뭐 있어
[2]
89
3
구글계정도 팔 수 있었으면 진작 팔았을텐데
[5]
124
0
알바 끝나고 자고 왔더니 왜 페도떡밥으로 불타냐
4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