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완장 모아서 페도탄압 규칙을 만들거나


나도 비사중에이스 같은 병신뇌절글 보기 싫은데 거기 대고는 아무말도 안함


노무콘 보기 싫다고 채문게에서 징징대는 비틱들 보는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