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겜글좀 쓰던가


다들 겜글쓰자고 하면 에이미 ㅈ같네 시발밖에 안쓰는데


오늘 하루종일 아침부터 건쉽이 어떻니 에이미가 어떻니


꼬우면 공익쓰니 이딴 소리나 하면서 싸우던 새끼들이 재미있게 웃다가 한놈 떡밥때문에 더럽다고 접는다니까 갑자기 돌아서네?


꼬접하면 발언권 생김?


나도 꼬접하면 발언권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