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아서 에이미 안쓰는 사람이 너무 많음
나도 저코 오토덱이나 굴리고 있고
다들 걍 ㅈ같고 지친상태라 쓸놈은 쓰고 안쓸놈은 안쓰는 상태임

담주 밴 솔직히 대혼돈일거같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