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이틀도 아니고 맨날 개스끼 싸가지없는스끼 중얼대니까 짜증나는데 하지말라해도 그런적 없다고 시치미떼고 또하고 줘팰수도 없고 이걸 할매 뒤질때까지 참고 살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