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후... 지수 씨 때문에 또 오해를 받았습니다."



에이미

"걔가 또 뭔 소리를 했길래?"



공익

"패도니 뭐니..."

"이런 오해가 한두 번이 아니라 이제는 익숙합니다만..."



에이미

"이해는 되네.."



공익

"그런데 오늘따라 뭔가 달라보이는군요."



에이미

"요새 인식이 안 좋아서 좀 고쳐볼까 하고."

"이제 욕도 안 할거야."



공익

"욕 정도야 상관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좋군요. 에이미 씨의 평소 표정은 사실 조금 부담스러웠습니다."



에이미

"그.. 그래?"



공익

"지금이 훨씬 보기 좋군요."



에이미

"그.. 그래..."




이지수

"...대장. 내가 또 잘못한 거야?"

"미안..."



공익

"괜찮습니다. 악역은 익숙하니까..."




이지수

"맞아! 우리는 다크히어로야!"




공익

"후후. 그렇습니다. 저희는 다크히어로..."

"세계를 떠받치는 여섯 장의 날개...."




에이미

"이거 오랜만인데... 하지 말지 그거..."




공익

"육익, 나유빈!!"




이지수

"스파 이지수!!"




에이미

"하지마. 나 안해."




이지수

"씨발 에이미!!"




에이미

"하지 말라고 빡통년아!!!"




공익

"부끄러워하지 마시죠. 에이미 양은 육익의 자랑스러운 첫번째 날개..."

"세계를 지지하는 한 축이니까요."



에이미

"아이 씨발 저놈의 중2병!!"



공익

"후후후. 중2병이라고 매도해도 저는 대적자..."

"그런 매도에 굴하지 않습니다."



이지수

"맞아! 대장은 대적자! 그리고 천하패도!!"



공익


"그거 하지 마세요."



이지수

"패도 나유빈!!"




공익

"아잇 씨발!!"




에이미

"ㅋㅋㅋㅋ 대장, 페도인지 게이인지 하나만 확실히 해."




공익

"씨발..."





모음집

https://arca.live/b/counterside/25881055?category=%EC%B0%BD%EC%9E%91&target=nickname&keyword=4G5G&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