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지성으로 뽑아내면 괜찮은것 한두개는 나오겠지. 정리해서 건의 보내면 페도떡밥보단 생산적일것 같고 ㅇㅈ?


 좆소 개발력이라 지금 전투시스템에서 벗어나는 것은 만들지 못할테니까 큰건 제외하고



1. 하우징 재료 주는 다이브(개편된 것)  [PVE]


 몹 능력치랑 아티펙트 성능 크게 올려서 아티펙트 뽑기 ㅈ망겜 만들어보기. 단 다이브처럼 입장재료 없음, 가테 카마존마냥 다이브 횟수에 따라 특전 선택 가능


 클리어 과정에서 모은 포인트로 하우징 재료 구매하기



 2. 연맹전 [PVP]


각 연맹은 방어보스, 유닛, 디버프, 버프 선택 가능.


 예를 들면 방어보스 모더레이터, 소환유닛 날아다니는 스나이퍼, 디버프 코스트 생산량 감소, 버프 메카닉 피해량 증가


 각자 방어보스를 때려잡으면서 점수 높은쪽이 승리하는거. 연맹전이랑 시스템은 비슷할듯

 

 

3. 포켓몬 [PVE]


 유닛 하나를 선택하고 거기에 아티펙트 뽑기로 유닛에게 버프 부여, 스테이지 밀기


 솔붕이들을 위해 6코스트 이내 유닛 편성같은 방식으로 바꿔도 괜찮을것 같고





 아무튼 이런식으로 행복회로를 돌려가면서 컨텐츠 만들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