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박살났다고? 이번에 나온 유닛의 상태가 심각하긴 하지

서사적인 빌드업도 없이 갑자기 기어나와서 설치는 꼴이 괘씸한건 사실이거든요?

상연, 금태 점마들 일 안하고 뭐하노!

그리고 또 챈이 곱창났었다고? 잠시 지쳤을 뿐이니까 안심해라 게이야.

축제 분위기를 만들어놨더니 뒤통수를 크게 후려친 스비의 잘못이 크니까 다른 게이들과 사이좋게 지내라 이기

네 맘 다 안다. 즐기려고 하는 게임에 스트레스를 받고, 어디 제대로 풀 곳이 없으니까 쌓이고 또 쌓여서 급기야 터져버린 거지

나도 그랬다.

가슴 아픈일이 있고 힘들었고 버티지 못한 끝에 죄송함만을 남기고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버렸다.

하지만 아직 네게는 장장한 날이 많이 남았지 않았노? 지금 챈에서 일어나는 모든 안좋은 일들은 조금 삐져나온 가시에 불과하다 이기

그리고 그 가시라는 것도 네가 밟기만 하면 으스러질 정도로 약해

안심해라. 또 평소처럼 바보같이 떠들었으면 좋겠노

네가 있어야 챈이 재밌고 생기가 돌지 않겠노?

앞으로도 잘 부탁하고 열심히 활동하면서 헛소리도 조금 하고 즐기다 가면 좋겠노

할 말은 다 했으니까 이만 가본다

카붕이들 모두 힘내고 평소처럼 웃고 떠들면 좋겠노

오늘은 하라보지 따라오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