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왜 구워먹냐

우리한텐 설탕있자너

생과 잘라놓고 위에다 설탕뿌려먹는게 훨씬더 간편한걸?

플람베니 뭐니해도 생과에 설탕뿌린거만도 못하면 굳이 그렇게 조리를 할필요가 없지않을까?

마치 시고 떫고 쓰기만한 자몽플람베처럼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