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먹는거가지고 뭐라하면안댐 ㅎㅎ 노드왕 추천 3 비추천 3 댓글 8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6-20 09:31:44 https://arca.live/b/counterside/28514791 취향에 직결대는 문제라 함부로 깔수가없음그걸 지 맛있더고 남한테 존나 권하는게 문제지 추천! 3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8] 던붕이 2021-06-20 09:32:08 ㄹㅇ 그건 바보같은짓이지 펼쳐보기▼ OrangeTree 2021-06-20 09:32:24 그래두 딱 한번까진 봐준다 펼쳐보기▼ Chiii 2021-06-20 09:32:25 김치를 싸서 드셔보세요 펼쳐보기▼ ㅇㅇ 2021-06-20 09:32:29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6-20 09:32:33 부먹 vs 찍먹 펼쳐보기▼ 감자갓 2021-06-20 09:33:27 근데 비건은 쳐맞아야됨 펼쳐보기▼ 노드왕 2021-06-20 09:33:51 비건(야채싫어함)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6-20 09:35:04 민초 외 안머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피자 이야기 멈춰 Brune 2021.06.20 88 0 솔직이 이런 떡밥은 좋지않다고 생각하는게 [8] 참피대장 2021.06.20 975 39 전략전 재미로 하는 사람도 없어보이는데 [4] 캬루귀여워 2021.06.20 126 0 못먹는거 개많음 [3] 아루엘 2021.06.20 77 1 본인은 백신 5차접종함 [1] 예림빚 2021.06.20 105 0 일단 난 누가 피자사줘서 먹었는데 첫입에 파인애플 씹히면 [1] 화선 2021.06.20 79 3 건틀렛 뭐냐 이거 ㅋㅋㅋ 에블린이 왜 딜 1등 [4] ㅇㅇ 2021.06.20 162 3 동네에 피자 맛있게 하는 곳 있음 [13] 부관참시 2021.06.20 124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백발덕후 2021.06.20 78 0 난 애초에 파인애플을 싫어함 화선 2021.06.20 64 0 콘 돚거는 도대체 어찌하는거지 [4] 스츙 2021.06.20 94 0 스테이크집에서 나오는 구운파인애플은 맛있어 Mitsuri 2021.06.20 69 0 하와이안 피자 글 봤는데 맛있을거 같은데 [4] 다비쿵 2021.06.20 87 0 이제 탱커는 종결세팅이 체체 아님? ㅇㅇ 2021.06.20 148 0 지아링 배 만지려고 하니까 [2] 쿵쿵홍 2021.06.20 138 0 카린 상향할떄까지 숨참음 [8] 스크류바 2021.06.20 142 1 취향은 존중하는데 [11] 엘빅이 2021.06.20 166 0 팩트) 파인애플 피자를 먹지 않는 사람은 [4] 연비 2021.06.20 107 0 하와이안피자 먹는사람 특 ㅇㅇ 2021.06.20 68 0 드래프트 기대하는 사람 있음? [1] 아메리고 2021.06.20 91 0 미슐랭 14스타 보유한 쉐프가 말하는 하와이안피자 암드 2021.06.20 167 2 갑자기 피자떙기네 [5] ㅇㅇ 2021.06.20 89 0 니들 초코 피자 먹어봤냐 [10] 상자새끼 2021.06.20 86 0 먹는거가지고 뭐라하면안댐 ㅎㅎ [8] 노드왕 2021.06.20 162 0 뻘~하게 웃기네요^^ [1] 간결한닉네임 2021.06.20 95 0 과일 구워먹는 이유는 구웠을때 단맛이 더 올라가서 그럼 [8] djdojo 2021.06.20 227 0 완장들 좆목 저격한다.. [3] 참피대장 2021.06.20 121 2 뻘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Chiii 2021.06.20 79 0 커피포트는 ㄹㅇ 언제 상향해줌????? [3] 시그마꼴리더라 2021.06.20 99 0 다음주 콜라보 그다음주 건틀렛 개편이네 [2] ㅇ반고닉ㅇ 2021.06.20 213 0 근데 파인애플피자 무슨 맛으로 먹는거임?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0 88 0 피자 고르곤졸라 좋아함 [8] purple 2021.06.20 130 1 ㅋㅋ 티원 왜 저럼 [2]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0 124 0 ✋질문 선택권 아직도 못고른 병신 구제해주세요 [19] 렛소 2021.06.20 192 1 우리나라도 과일 많이 구워먹음 [2] zkamcc 2021.06.20 102 1 포테이토 피자가 젤 무난하지 않나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6.20 112 0 혼밥하는데 옆에인싸들있어 [8] 예림빚 2021.06.20 140 1 뻘하게 어쩌고가 근첩단어였구나 [6] OrangeTree 2021.06.20 189 0 정보) 나무에서 나면 과일, 그렇지 않으면 채소 [6] 기린그린 2021.06.20 126 2 근데 ㄹㅇ 미니 밴 풀릴거 같은데 이례 2021.06.20 100 1 하와이안 피자는 하와이에서 만들어진게 아님 [4] 암드 2021.06.20 110 0 미국애들도 과일 많이 구워먹더만 [7] 던붕이 2021.06.20 166 0 피자는 페퍼로니가 짱임 [5] ㅇㅇ 2021.06.20 99 2 여기서 퀴즈 호박은 과일일까요 채소일까요 [4] 엘빅이 2021.06.20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0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