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미슐랭스타 보유 쉐프다운 미각임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슐랭 14스타 보유한 쉐프가 말하는 하와이안피자
추천
2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6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이크드 빈즈인가
[1]
77
0
본인 하는게임 목록임
[3]
122
0
거 이상한거 먹지말고
[8]
141
0
피자 이야기 멈춰
88
0
솔직이 이런 떡밥은 좋지않다고 생각하는게
[8]
975
39
전략전 재미로 하는 사람도 없어보이는데
[4]
126
0
못먹는거 개많음
[3]
77
1
본인은 백신 5차접종함
[1]
105
0
일단 난 누가 피자사줘서 먹었는데 첫입에 파인애플 씹히면
[1]
79
3
건틀렛
뭐냐 이거 ㅋㅋㅋ 에블린이 왜 딜 1등
[4]
162
3
동네에 피자 맛있게 하는 곳 있음
[13]
124
0
아키 괴롭히고 싶다
78
0
난 애초에 파인애플을 싫어함
63
0
콘 돚거는 도대체 어찌하는거지
[4]
94
0
스테이크집에서 나오는 구운파인애플은 맛있어
69
0
하와이안 피자 글 봤는데 맛있을거 같은데
[4]
86
0
이제 탱커는 종결세팅이 체체 아님?
147
0
지아링 배 만지려고 하니까
[2]
138
0
카린 상향할떄까지 숨참음
[8]
142
1
취향은 존중하는데
[11]
166
0
팩트) 파인애플 피자를 먹지 않는 사람은
[4]
107
0
하와이안피자 먹는사람 특
67
0
드래프트 기대하는 사람 있음?
[1]
91
0
미슐랭 14스타 보유한 쉐프가 말하는 하와이안피자
167
2
갑자기 피자떙기네
[5]
89
0
니들 초코 피자 먹어봤냐
[10]
85
0
먹는거가지고 뭐라하면안댐 ㅎㅎ
[8]
162
0
뻘~하게 웃기네요^^
[1]
95
0
과일 구워먹는 이유는 구웠을때 단맛이 더 올라가서 그럼
[8]
227
0
완장들 좆목 저격한다..
[3]
121
2
뻘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79
0
커피포트는 ㄹㅇ 언제 상향해줌?????
[3]
98
0
다음주 콜라보 그다음주 건틀렛 개편이네
[2]
212
0
근데 파인애플피자 무슨 맛으로 먹는거임?
[4]
87
0
피자 고르곤졸라 좋아함
[8]
129
1
ㅋㅋ 티원 왜 저럼
[2]
123
0
✋질문
선택권 아직도 못고른 병신 구제해주세요
[19]
191
1
우리나라도 과일 많이 구워먹음
[2]
101
1
포테이토 피자가 젤 무난하지 않나
[2]
111
0
혼밥하는데 옆에인싸들있어
[8]
139
1
뻘하게 어쩌고가 근첩단어였구나
[6]
188
0
정보) 나무에서 나면 과일, 그렇지 않으면 채소
[6]
125
2
근데 ㄹㅇ 미니 밴 풀릴거 같은데
99
1
하와이안 피자는 하와이에서 만들어진게 아님
[4]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