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 콜라보 다발표했는데 굳이 패노 써야합니까

아니 그래도 유닛 스킬셋이나 그런거라도 올려야하는거 아닐까

아 이거참 형님 콜라보캐릭 스킬셋 안보셨어요?
이거 지금내면 지금부터 욕먹을텐데 걍 내일 본서버 적용으로 보여주면 욕 그만큼 덜먹잖아요 개꿀각 ㅇㅈ?

...그것도 그렇네? 역시 상연이야 디렉터를 맡기길 잘한것같아

그럼 불족이나 먹으러가죠 ㅋ
ㅇㅋ ㄱㄱ

이미 콜라보 다발표했는데 굳이 패노 써야합니까

아니 그래도 유닛 스킬셋이나 그런거라도 올려야하는거 아닐까

아 이거참 형님 콜라보캐릭 스킬셋 안보셨어요?
이거 지금내면 지금부터 욕먹을텐데 걍 내일 본서버 적용으로 보여주면 욕 그만큼 덜먹잖아요 개꿀각 ㅇㅈ?

...그것도 그렇네? 역시 상연이야 디렉터를 맡기길 잘한것같아

그럼 불족이나 먹으러가죠 ㅋ
ㅇㅋ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