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시발 패노 올라온줄 알았네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노 자동올리기 오전 7시로 맟춰놈
69
2
오늘 개누 8시임
[3]
103
-3
패노30분에 뜰듯
52
0
아 지랄노!!
[22]
210
1
0326 0409 0618 0710 0730 1125 0413 0615
[2]
112
0
건 오픈 하지 말라고
[1]
95
0
아직도 패치노트 뜸부기 안했네 ㅋㅋ
76
0
알파고로 분석해보건데 패노는 7시 30분에 뜨겠네
[1]
71
0
패노 왜 안뜨는지 알려준다
[2]
119
0
American's fearless MC
[3]
206
1
머 안뜸? 패노도 업냐
39
0
정보) 패치노트 올라온 시간이 빠를수록 분탕노트였다
[16]
195
0
패노 레전드.jpg
[3]
174
0
연습)ㄷㄷ 사실 콜라보가 뉴에이지였다고?????/
[1]
99
0
???: 제가 패노를 안내는 이유요? 흥!!
[21]
1038
45
문도....패치노트....원한다....
[1]
98
0
구인/구직
>>아카라트<<에서 2명 구합미다
[20]
280
0
8시 전에 패노뜨면 월정액갱신
[2]
83
0
님들 그거 알고잇슴?
[5]
72
0
네놈들 게임은 망했어!
57
-1
1시간뒤 미래에서 왔다
[14]
175
5
패노를 새벽에 내야 하는 이유
[2]
80
0
금태 상연은
66
0
아 시발 패노 올라온줄 알았네 ㅋㅋ
70
0
지금사태를 진정시킬 유일한 방법
[1]
97
1
좀 늦는거보니까 엄청나게 내용이 많나보다
[8]
138
0
7시를 넘겼다?ㅋㅋ
[1]
124
0
??? : 상연아 오늘 패노 올리는날 아니냐?
[3]
121
3
패노줘패노줘패노줘
50
0
사실 패누 좀 두려움
[1]
62
0
ㄹ첩 가은이
[7]
120
0
건틀렛
공익 존나 어이가없네 ㅋㅋ
134
0
에이 설마
63
0
비추수거기
[4]
108
-9
지금 패노 안 올라오는 이유
67
2
뭐좀 물어볼려했는데 왜이러는거임
[14]
204
-2
너네 뭐하냐?
[1]
141
1
.
[1]
56
1
내가 방금 상연이 머리속 들어갔다옴
[2]
86
0
연습) 아 ㅋㅋ 11시 인데 안 올라오네
56
-1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다
79
0
건틀렛
시발 와중에 건틀렛 돌리니까
93
0
구인/구직
패노챈에 레이드좀 빌려줄 착한 카붕이 구함...
92
0
진짜 분탕패노 올라오면 어떻게 될지 무서워서 상상도 안된다
[4]
126
1
(대충 패치노트 떴냐는 제목)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