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좀 늦는거보니까 엄청나게 내용이 많나보다 사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7 작성일 2021-06-21 10:10:53 https://arca.live/b/counterside/28575474 기대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1 10:11:16 사과문 쓰느라 머리 싸매는건가 펼쳐보기▼ 사수 2021-06-21 10:11:27 뭐 그것도 준비해야지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6-21 10:11:56 패노를 일찍 쓴다=자러가기 전까지 불타서 오래도록 불탐 패노를 뒤지게 늦게 쓴다=그만큼 불타는 시간이 줄어듬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06-21 10:11:22 이미 패노 다 썻는데 일부러 9시에 올려서 덜 불타게 만들려고 하는거임ㅋㅋㅋㅋ 펼쳐보기▼ 사수 2021-06-21 10:11:34 유저 조련 펼쳐보기▼ Enduring 2021-06-21 10:11:23 사수 2021-06-21 10:11:44 당장시작해 펼쳐보기▼ Enduring 2021-06-21 10:12: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패노30분에 뜰듯 ㅇㅇ 2021.06.21 52 0 아 지랄노!! [22] purple 2021.06.21 210 1 0326 0409 0618 0710 0730 1125 0413 0615 [2] ㅇㅇ 2021.06.21 112 0 건 오픈 하지 말라고 [1] 기린그린 2021.06.21 95 0 아직도 패치노트 뜸부기 안했네 ㅋㅋ 샤라링 2021.06.21 76 0 알파고로 분석해보건데 패노는 7시 30분에 뜨겠네 [1] temprun 2021.06.21 71 0 패노 왜 안뜨는지 알려준다 [2] 스톰렙션 2021.06.21 119 0 American's fearless MC [3] 턱턱툭탁 2021.06.21 206 1 머 안뜸? 패노도 업냐 가냥 2021.06.21 39 0 정보) 패치노트 올라온 시간이 빠를수록 분탕노트였다 [16] ㅇㄷㄴ 2021.06.21 194 0 패노 레전드.jpg [3] ㅇㅇ 2021.06.21 174 0 연습)ㄷㄷ 사실 콜라보가 뉴에이지였다고?????/ [1] 도트닝겐 2021.06.21 99 0 ???: 제가 패노를 안내는 이유요? 흥!! [21] ㅇㅇ 2021.06.21 1038 45 문도....패치노트....원한다.... [1] 역시난 2021.06.21 98 0 구인/구직 >>아카라트<<에서 2명 구합미다 [20] 화이새 2021.06.21 280 0 8시 전에 패노뜨면 월정액갱신 [2] Chobo 2021.06.21 83 0 님들 그거 알고잇슴? [5] 독호메 2021.06.21 71 0 네놈들 게임은 망했어! 라킁 2021.06.21 57 -1 1시간뒤 미래에서 왔다 [14] 김소빈 2021.06.21 175 5 패노를 새벽에 내야 하는 이유 [2] ㅇㅇ 2021.06.21 80 0 금태 상연은 arcaea 2021.06.21 66 0 아 시발 패노 올라온줄 알았네 ㅋㅋ ㅇㅇ 2021.06.21 70 0 지금사태를 진정시킬 유일한 방법 [1] Zionn 2021.06.21 97 1 좀 늦는거보니까 엄청나게 내용이 많나보다 [8] 사수 2021.06.21 137 0 7시를 넘겼다?ㅋㅋ [1] 나블 2021.06.21 124 0 ??? : 상연아 오늘 패노 올리는날 아니냐? [3] 레드라이더 2021.06.21 121 3 패노줘패노줘패노줘 ㅇㅇ 2021.06.21 49 0 사실 패누 좀 두려움 [1] Rhidelz 2021.06.21 62 0 ㄹ첩 가은이 [7] 블루아카이브 2021.06.21 119 0 건틀렛 공익 존나 어이가없네 ㅋㅋ 개구리맛사탕 2021.06.21 134 0 에이 설마 피해제한탱커좀 2021.06.21 62 0 비추수거기 [4] 라킁 2021.06.21 108 -9 지금 패노 안 올라오는 이유 소나기나기 2021.06.21 66 2 뭐좀 물어볼려했는데 왜이러는거임 [14] 세브니스 2021.06.21 204 -2 너네 뭐하냐? [1] 프룸 2021.06.21 141 1 . [1] 내셔널아나키즘 2021.06.21 56 1 내가 방금 상연이 머리속 들어갔다옴 [2] 종말 2021.06.21 86 0 연습) 아 ㅋㅋ 11시 인데 안 올라오네 Zionn 2021.06.21 56 -1 구인/구직 협력사 구합니다 연하의별 2021.06.21 79 0 건틀렛 시발 와중에 건틀렛 돌리니까 상자새끼 2021.06.21 93 0 구인/구직 패노챈에 레이드좀 빌려줄 착한 카붕이 구함... 통수의마왕금태 2021.06.21 92 0 진짜 분탕패노 올라오면 어떻게 될지 무서워서 상상도 안된다 [4] 불타는백두산 2021.06.21 126 1 (대충 패치노트 떴냐는 제목) [2] ㅇㅇ 2021.06.21 117 0 패노내놔 닥등이 2021.06.21 48 0 연습) 인력부족으로 인한 컨텐츠 개발이 늦어져 atti 2021.06.21 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6-21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