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스비가 가장 간담회를 하고싶은게 아닐까? 촤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0 작성일 2021-06-22 09:34:23 https://arca.live/b/counterside/28641529 그게 아니고서야 이럴수가 없는것같은데대체 무슨 꿀잼 드립을 치려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어떻게든 유저 엿먹일라한다니까? [1] HeyHo 2021.06.22 102 1 카사하자! 콘좀 달아주셈 [9] 쓰르라미_ 2021.06.22 115 0 카운터사이드 유저의 멸종....그것이 전세계인의 소원이니까... Irosis 2021.06.22 64 0 지금 제일 나쁜새끼...ㄹㅇ [2] 연비 2021.06.22 210 0 거봐 내가뭐랬어 늒네조무사 2021.06.22 94 1 로자리아가 나유빈 각성한거 보고 안건드린 이유가 dwsss 2021.06.22 78 0 진짜 이번 개노 때 뭐라 지껄이는지 보고 카바 결정한다 위풍당당달덩이 2021.06.22 55 0 이시각 가장 피해자는 [1] Whitebear 2021.06.22 91 0 근데 이정도되면 슬슬 우리도결정해야지 [1] ㅇㅇ 2021.06.22 117 3 더 역겨운건 뭔지암? 게임 쉽게 안망함 [6] cheshire 2021.06.22 1675 58 드디어 스비갤시절 미스테리 하나풀렸노 [8] 서유니 2021.06.22 1481 65 금태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 궁금한게 있는데 슈다우다쿠다 2021.06.22 59 0 공익이 죽어서 너프라기 보단 [2] 에트리안 2021.06.22 116 0 지금 심각한이유 [10] lllBoomerlll 2021.06.22 1738 32 진짜 웃기네 표드 2021.06.22 51 0 1주년각힐움짤광고 올렸던새끼 걸리면뒤진다 스텔라유니벨 2021.06.22 209 8 그냥 6월이 한 달 내내 불지옥이네 라스트 2021.06.22 49 0 1~2시간내로 대응했으면 몰라 몇시간이 지났는데 ㅇㅇ 2021.06.22 71 0 에이미랑 나공익은 왜 너프안하지 룩딸놈 2021.06.22 53 0 솔직히 메이드 때 입문해서 [1] 쿵쿵홍 2021.06.22 80 1 밀리아가 특이사항이라 전장 전장거리는데 명칭 잘 봐야함 [1] ㅇㅇ 2021.06.22 113 -1 스비갤님.. 들리십니까..? 이것이 당신에게 바치는 레퀴엠《진혼곡》 입니다.. 키쎈 2021.06.22 811 7 시발 얼마나 처넣어야지 광고가 계속 나오는거야 [1] destin 2021.06.22 144 0 사실 스비가 가장 간담회를 하고싶은게 아닐까? 촤드 2021.06.22 90 0 이번 스토리 그냥 길티기어 애들 뺴버리고 [2] dwsss 2021.06.22 101 0 이제 공익보다 강캐 나오면 일단 지켜봐야겠네 ㅋㅋㅋㅋㅋ [5] 암왕제군 2021.06.22 118 2 이새끼는 공익을 얼마나 좋아하는거야 힐데리아팬티도둑 2021.06.22 53 0 혼란은 그럼 의도한거였나보네 ㅋㅋ [1] ㅇㅇ 2021.06.22 121 2 차라리 이랬으면 덜불탔다 [4] 힐데져아 2021.06.22 104 3 솔직히 하랍 혼란까지는 웃었지ㅋㅋㅋㅋ [3] hver 2021.06.22 241 5 야누스랑 나유빈은 진짜 시대를 앞서간 캐릭이다 [1] 연비 2021.06.22 122 0 솔저 스충이 떡상하는 꿈을 잠깐꿨어 닭고기러버 2021.06.22 95 0 콜라보캐락 2호기까지 뽑음? 스타킹레깅스타이츠 2021.06.22 44 0 스토리 괜찮은거같은데 [1] 대딸방 2021.06.22 108 3 ???: 원래 소총병은 탄창 하나만 쓰는게 맞지 않나요? [6] Chiii 2021.06.22 1476 42 혼란이 겜을 조진다고? 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6.22 90 0 공익 패시브에 조호진 능력도 있었나 개구리맛사탕 2021.06.22 55 0 ???: 그치만 챈 여러분들 너네 소수잖아? [1] ㅇㅇ 2021.06.22 102 5 무슨이리잇엇죠?? [2] 티라미슈 2021.06.22 109 0 류금태 씨발 자캐딸의 화신같은 새끼... 샤라링 2021.06.22 132 0 방금 카사 업뎃했는데 무슨일이고... [3] qhdus 2021.06.22 84 0 지금 접는애들 접지마라고 하는 건 [20] WGM 2021.06.22 1640 59 ??? : 전술의 기본은 적의 분산이다 [1] dwsss 2021.06.22 81 5 생각해보니 커뮤보고 너프하는거잖어 ㄱㄴㄱㄴ 2021.06.22 70 0 길티솔저덱 성능 어떰? [3] 한우쟝 2021.06.22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2 09: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