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중복으로 껴지고 나공익 좃바른다는 말에 


급하게 5만 5천원으로 선택권 사서 뽑은 사람들 or 과금이나 채용권 올인해서 밀리아 뽑은사람들 아니냐?


얘네 운영 진짜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