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그래도 폰 게임 3개 굴리고 있어서 하나 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걸 조져버리네 씨발 새끼들


내가 에이미 때도 그럴 수 있지 하고 걍 넘어갔는데 더한 걸로 뒤통수 칠 일이 남아있었네 애미


진짜 난 더도 말고 덜도 말고 


1. 전장은 ㄹㅇ루다가 1개만 착용이 의도 - 소총병 11개월은요 씨발련들아

2. 저희가 개발 시간이 촉구하여 해당사항을 제대로 검토를 못 했다 - 콜라보 하나 가지고 미뤄진 컨텐츠들이 몇 갠데 지랄하네

3. 박정자 혼란 관련은 버그라서 아직 수정 중 - 퍽이나


이 3개 중에 하나라도 말 꺼내기만 하면 ㄹㅇ로 꼬접할꺼다.


내가 클좆도 꼬접을 안 해본 놈인데 이걸 꼬접하게 만드네 미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