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킨으로 수익 안나온다는게 제일 헛소리임 크리스피크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6-23 09:38:44 https://arca.live/b/counterside/28707656 이 아이콘 나왔을때 모든 카붕이의 대가리가 깨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세인트케인 2021-06-23 09:39:12 솔직히 ㄹㅇ 쿼츠로 판매하는게 아닌이상 수익이 안나올수가 없긴함 펼쳐보기▼ 무명 2021-06-23 09:39:52 스킨 제작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서 수익이 안나온다고 하는데... 무슨 신규 캐릭 제작하는 비용이랑 비슷하다고 그러던데 말도 안되는게 .. 기존 캐릭 뼈대에 스킨 만드는거 아니냐? 씨발 아예 뼈대로 새로 만드는 스킨이면 인정한다.. 근데 그건 아니잖아.. 구라쳐도 적당히 쳐야지 씨발 펼쳐보기▼ Fiction 2021-06-23 09:39:55 실수익 자체는 좀 적게나올지 몰라도 얘네는 미끼상품이라는 개념을 모르나봐 펼쳐보기▼ 스텔라유니벨 2021-06-23 09:41:26 저거아니엇으면 이겜시작도안했어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6-23 09:41:5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가 정말 페그오 4과문 비웃던 챈 맞냐 ㅋㅋㅋ [13] dwsss 2021.06.23 1520 61 얘네 스킨 한정판매하는게 더 잘 팔리는건 맞나? [2] ㅇㅇ 2021.06.23 133 0 건틀렛 밸런스 조정 해달라는 것도 말도 안되는게 ㅇㅇ 2021.06.23 68 1 성장패키지가 안팔려서 쫄작 막았대 [2]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77 0 '야 이새끼들 패니까 돈나오는데 ㅋㅋㅋㅋ' [6] 힐데져아 2021.06.23 160 8 뉴비들 꼬우면 선택팩에 성장팩 다 사라고 ㅋㅋ ㅈㅈ 2021.06.23 86 1 3에서 다시 2.8로 내려간건가? [6] 이리스에요 2021.06.23 130 0 사과도 필요없는게 아가카사린이 2021.06.23 79 0 이와중에 지부 대성공 변동확률 씨발 니미 ㅗㅗ [3] 하랍픽업좀 2021.06.23 91 0 분! 쳐본다!!! 탕! [12] 찌리찌리 2021.06.23 134 5 오랜만에 가은 무드등 켰다 [8] MBT 2021.06.23 162 0 이번 콜라보 스토리 왜 이럼? [7] 반으로가른다 2021.06.23 136 0 캬루좀 그만 때려 [14] 양하림 2021.06.23 1053 38 최소한 송승목은 물러나는게 맞지 않을까 [1] westyoon 2021.06.23 90 1 이와중에도 건을 돌리고는 있음 [1] 쿵쿵홍 2021.06.23 69 0 왜 쫄작까지 막았지? [3] ㅇㅇ 2021.06.23 133 0 난 커뮤에 잘 안휘둘리는 편인대 찌리찌리 2021.06.23 85 0 나 요즘 빠진캐릭있음 [4] 지약 2021.06.23 122 0 난 사과문으로는 만족못함 [2] dwsss 2021.06.23 116 0 카붕이를 다섯 글자로 뭐라고 하게ㅋㅋㅋㅋ [5] 묘갤러 2021.06.23 118 0 그냥 카사 망해라 하고 1점주는건 아닐거 아니야 [32] 허니그루닝 2021.06.23 1240 36 왜 금태 상연이 가지고만 욕하냐 슈다우다쿠다 2021.06.23 89 0 스킨으로 수익 안나온다는게 제일 헛소리임 [5] 크리스피크림 2021.06.23 144 0 다시 3.0됐음 리뷰삭제당해서그런듯 [4] 애미파인더 2021.06.23 138 3 문학쓰던거 에필로그만 남았는데 [3] 가비야 2021.06.23 82 1 엘소드, 클저, 카사 [3] 쿵쿵홍 2021.06.23 133 2 나 자랑 하나 해도 돼? [21] 츄하이 2021.06.23 1021 39 건틀렛 안해서 그런가 솔직히 아직 할만함 [4] 너구리H 2021.06.23 193 0 카사 핌! ㅈㅈ 2021.06.23 75 0 클로저스 까지마라... [1] 연비 2021.06.23 127 0 작년 0618때랑 오버랩되노 ㅋㅋㅋㅋㅋㅋ [4] 배가아픈레후 2021.06.23 132 3 카사 접음.... [24] 찌리찌리 2021.06.23 222 0 그래도 콜라보인데...배포 케릭 없는건 좀....선넘네!!! 슈크 2021.06.23 93 0 류 배드가이 너프안하냐 [1] 블루브릿지 2021.06.23 104 1 지금 민심 회복가능함? [1] ㅇㅇ 2021.06.23 109 0 솔직히 지금 버티는거 건틀렛 개편 어케해줄지 궁금해서 [4] 치후유 2021.06.23 80 0 스킨이 마이너스 수익이라는것도 좆나 웃긴 소리임 [70] 아니님거기서뭐함 2021.06.23 1986 54 ✋질문 밀리아 전장은 뭐가 좋음 [5] 주블 2021.06.23 278 0 일룡인들 백문이불여일견이 뭔지 딱 배웠겠노 하랍픽업좀 2021.06.23 61 1 노이임게슨무게이 [1] C타민 2021.06.23 96 1 1. 가은 등장 [20] MBT 2021.06.23 1835 32 평점1점 주러갓는대 Pocky 2021.06.23 151 1 1점주고옴 [1] Lisn 2021.06.23 75 2 금태상연 지금 공지 못쓰는 이유있음 [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6.23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09: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