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 가은 등장
추천
32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835
작성일
댓글
[20]
ㅈㅈ
양하림
쿵쿵홍
가비야
금태링다메다메
jws0305
ㅇㄹㅋㄴ
ㅇㅇ
ㅇㄹㅋㄴ
ㅇㄹㅋㄴ
ㅇㄹㅋㄴ
ㅇㅇ
jws0305
침식체는쥬긴다
아메리고
하얀삼치
마음여린
미야
ETIHW
팔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사과문으로는 만족못함
[2]
116
0
카붕이를 다섯 글자로 뭐라고 하게ㅋㅋㅋㅋ
[5]
118
0
그냥 카사 망해라 하고 1점주는건 아닐거 아니야
[32]
1240
36
왜 금태 상연이 가지고만 욕하냐
90
0
스킨으로 수익 안나온다는게 제일 헛소리임
[5]
145
0
다시 3.0됐음 리뷰삭제당해서그런듯
[4]
139
3
문학쓰던거 에필로그만 남았는데
[3]
82
1
엘소드, 클저, 카사
[3]
134
2
나 자랑 하나 해도 돼?
[21]
1021
39
건틀렛 안해서 그런가 솔직히 아직 할만함
[4]
194
0
카사 핌!
76
0
클로저스 까지마라...
[1]
128
0
작년 0618때랑 오버랩되노 ㅋㅋㅋㅋㅋㅋ
[4]
132
3
카사 접음....
[24]
222
0
그래도 콜라보인데...배포 케릭 없는건 좀....선넘네!!!
93
0
류 배드가이 너프안하냐
[1]
104
1
지금 민심 회복가능함?
[1]
109
0
솔직히 지금 버티는거 건틀렛 개편 어케해줄지 궁금해서
[4]
81
0
스킨이 마이너스 수익이라는것도 좆나 웃긴 소리임
[70]
1987
54
✋질문
밀리아 전장은 뭐가 좋음
[5]
278
0
일룡인들 백문이불여일견이 뭔지 딱 배웠겠노
61
1
노이임게슨무게이
[1]
96
1
1. 가은 등장
[20]
1835
32
평점1점 주러갓는대
152
1
1점주고옴
[1]
75
2
금태상연 지금 공지 못쓰는 이유있음
[1]
115
0
작년하고 분위기가 똑같은데? ㅋㅋㅋㅋ
[3]
203
7
얘들아 그거아냐 ㅋㅋ
80
0
지금 스비가 뭘해줘야함?
[5]
128
0
금태는 작년에 불탈 때도 크로스로드 TS 딸딸이나 치고 있었는데
74
0
이 와중에 1시간에 한번 씩 챈념글 보러오는 내가 레게노네 ㅋㅋ
[2]
59
0
곧 6주년인 초갓겜 ㄷㄷ
[1]
127
0
라니 출시에 담긴 진짜 의도
[1]
110
4
류금태 박상연 찢어죽이고 싶노ㅋㅋ
[1]
95
2
꼬라박는거 한순간이네
91
0
2.8입갤ㅋㅋㅋㅋㅋㅋ
[2]
120
5
광고보고왔는데
[2]
85
0
병신이어도 우리 병신이야!!
[4]
128
10
근데 병휘가 나은게 하나는 있었네
[5]
115
0
근데 진짜 어제 그 공지이후로 아직까지 무대응인건 좀 대단하네
86
0
금태야 상연아 하고싶은거 다 해!
65
0
폰마다 평점 반영시간이 있는거 같은데?
73
0
어제 밤까진 이렇게까진 아니더니 오늘 아침에 뭔 일 있었어?
[3]
79
0
이제 진짜 여름 이벤밖에 없다
[2]
8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