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런 IT쪽은 최초 인건비같은 개발에만 쓰고 나면 나머지 판매는 전부 무조건 수익으로 들어옴

현물처럼 공장 가동같은게 전혀 필요 없어서 팔기 시작하면 99.99% 이득만 남는 구조임

그래서 이 게임 스킨이 유저 수만 유지되면 무조건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음

라오나 벽람처럼 BM이 스킨인 게임이 괜히 있는게 아님


근데 금상 니들이 운영을 좆박아서 유저가 없으니까

스킨이 팔리질 않고 팔리질 않으니 팔기만 하면 수익이 나는 걸 수익을 못내는거지 씨발